엔플라잉 이승협 유회승 라이브 투어 성료
엔플라잉 이승협 유회승 라이브 투어 성료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3.09.25 0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브 투어 ‘FOREST OF 2RAVELERS’ 성료…명품 보컬의 진가
3개월간의 라이브 투어 성료…“앞으로도 계속 공연할 것”
히트곡부터 미발매곡까지 풍성하게 채운 라이브 투어 성료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밴드 엔플라잉(이승협 차훈 김재현 유회승 서동성)의 이승협과 유회승이 라이브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엔플라잉의 이승협과 유회승은 지난 23~2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라이브 투어 2023 SEUNG HYUB & HWE SEUNG of N.Flying LIVE ‘FOREST OF 2RAVELERS’ IN SEOUL’을 열고 팬들과 만났다. 6월 홍콩을 시작으로 7월 타이베이, 8월 마카오, 9월 서울까지 3개월간의 라이브 투어를 통해 ‘명품 보컬’의 진가를 입증했다.

이승협과 유회승은 몽환적이고 신비한 느낌의 미발매곡 ‘FOREST’를 부르며 공연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 ‘Songbird’, ‘피었습니다’, ‘그 밤’으로 감성을 더했고, ‘Blue Moon’, ‘Moon & Cheese’, ‘Monster’, ‘Endless Summer’, ‘뜨거운 감자’로 강렬하고 파워풀한 가창력을 자랑했다.

또한 두 사람은 ‘굿밤’, ‘옥탑방’, ‘아 진짜요’ 등 엔플라잉의 히트곡 무대로 현장의 열기를 끌어올렸으며, ‘4242’, ‘Stand By Me’, ‘폭망’, ‘Home Sweet Home’, ‘ANYWAY’, ‘놔’ 등으로 쉴 틈 없는 귀호강 라이브를 선사했다.

관객들은 공연 내내 기립한 채 전곡을 떼창하고 응원법을 외치며 엔플라잉의 무대를 열정적으로 즐겼다. 이러한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승협과 유회승은 예정에 없던 추가 앙코르에 이어 이른바 앵앵콜(앙코르 이후의 앙코르)로 불리는 특별한 무대까지 펼치며 각별한 팬사랑을 보였다.

서울 공연을 끝으로 ‘FOREST OF 2RAVELERS’ 대미를 장식한 두 사람은 “공연을 준비하며 생각했던 광경을 현실로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 이런 느낌의 공연은 저희도 처음이었고, 새로운 시도였다. 앞으로도 여러분들을 만나기 위해 계속 공연하겠다”라고 매 공연 객석을 가득 메운 팬들을 향해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

이번 라이브 투어는 두 사람에게 온전히 빠져들 수밖에 없는 풍성한 세트리스트로 호평을 얻었다. 기존 곡을 밴드, 오케스트라 버전 등 새롭게 편곡하고, 다채로운 분위기를 오가며 즐거움을 배가시켰다. 무엇보다 이승협과 유회승의 탄탄한 보컬과 남다른 무대 매너로 약 160분의 시간을 황홀하게 채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