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 스크린→지상파∙OTT 대세들의 만남! 우도환∙이상이∙이세영∙주현영∙이유미 포함 '올해의 시상자' 황금 라인업 공개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 스크린→지상파∙OTT 대세들의 만남! 우도환∙이상이∙이세영∙주현영∙이유미 포함 '올해의 시상자' 황금 라인업 공개
  • 전진기자
  • 승인 2023.09.25 0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빙' 이정하∙김도훈→'사냥개들' 우도환∙이상이, 브로맨스X찐친 케미…'2023 TMA'에서도 만난다!
'2023 TMA', '1박 2일' 나인우∙유선호부터 '넷플릭스 요정' 이유미 포함 시상자 명단 오픈
탄탄한 필모그래피 배우들, '2023 TMA' 총집합! 이세영∙주현영∙진영∙강훈∙공승연 시상자 출격
[사진 =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우도환), 굿프렌즈컴퍼니(이상이), 프레인글로벌(이세영), AIMC(주현영), 비비엔터테인먼트(진영), 바로엔터테인먼트(이유미), 큐브엔터테인먼트(나인우∙유선호), 앤피오엔터테인먼트(강훈), 바로엔터테인먼트(공승연), 나무엑터스(이정하), 샘컴퍼니(김도훈)]

대세 배우들이 시상자로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와 함께 한다.

25일 '더팩트 뮤직 어워즈 (THE FACT MUSIC AWARDS, TMA)' 조직위원회는 "배우 우도환, 이상이, 이세영, 주현영, 진영, 이유미, 나인우, 유선호, 강훈, 공승연, 이정하, 김도훈이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 올해의 시상자 2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고 밝혔다.

다채로운 연기 변주로 연기 내공을 착실히 쌓으며 넷플릭스 'Mr.플랑크톤' 출연을 확정 지은 우도환을 비롯해, 최근 디즈니+ '한강'을 통해 역대급 빌런 캐릭터로 변신에 성공한 이상이가 시상자로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 무대에 오른다. 두 사람은 함께 호흡을 맞춘 '사냥개들'로 넷플릭스 데뷔를 성공적으로 치른 만큼 무대 위에서도 완벽한 합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MBC '옷소매 붉은 끝동', KBS 2TV '법대로 사랑하라' 등의 흥행을 이끌며 데뷔 27년 차 관록을 보여주고 있는 이세영과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의 고정 크루로 활약하며 주옥같은 캐릭터를 탄생시킨 주현영이 시상자 라인업에 합류한다. 방영을 앞둔 MBC 새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으로 죽마고우 호흡을 예고한 만큼 두 배우가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보여줄 케미스트리에 관심이 모아진다.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3과 드라마 '수상한 그녀' 출연을 확정하며 또 한번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예고한 진영,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지금 우리 학교는'을 통해 일명 '넷플릭스 요정'으로 통하는 이유미가 JTBC '힘쎈여자 강남순' 첫방 이후 시상자로 무대에 오른다.

ENA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로 인생 캐릭터를 경신한 나인우, tvN '슈룹'을 통해 배우로서 한층 진일보한 면모를 보여준 유선호 또한 시상자로 나선다. 두 사람 또한 KBS 2TV예능 '1박 2일 시즌4'에서 증명한 YB 케미스트리로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넷플릭스 '너의 시간 속으로'를 통해 안정적인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강훈과 최근 종영한 SBS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에서 인간미 있는 현실 히어로로 변신, 연기 스펙트럼을 한 차례 더 확장한 공승연, 한국형 히어로물의 새로운 장을 열며 흥행 질주를 이어온 디즈니+ '무빙'의 괴물 신예 이정하, 김도훈까지 시상자로 합세한다.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김남길, 박해진, 임지연, 김소현, 박신혜, 박형식, 김남희, 김건우에 이어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부르며 대세 배우로 주목받고 있는 12인의 배우를 또 한번 시상자로 초대하며 '올해의 시상자' 황금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이에 향후 추가로 오픈할 시상자 라인업에도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초호화 시상자 라인업은 물론 무대를 채울 아티스트 라인업도 화려하다. 에이티즈, ITZY, 트레저, 엔믹스, 제로베이스원, 싸이커스, 보이넥스트도어, 권은비, 잔나비, 에스파, 아이브, 뉴진스, 세븐틴, 스트레이 키즈, 임영웅, 이찬원 등 최정상급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오직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만을 위한 특별한 무대를 준비 중이다.

오는 10월 10일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개최되는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공식 주관사인 팬앤스타 앱 내 '룰렛 투표권 이벤트'를 통해 현장 관람 티켓을 제공하고 있다. 레드카펫은 오후 4시 30분, 본 시상식은 오후 6시 30분부터 시작한다.

이번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 레드카펫 및 본 시상식은 온라인으로도 시청이 가능하다. 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에서는 아이돌 플러스 앱과 웹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일본에서는 영상 전송 서비스 Lemino를 통해 레드카펫부터 시상식까지 라이브 중계로 시청이 가능하며, 시상식은 TV 방송 음악채널 MUSIC ON! TV(엠온!)에서 생방송으로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