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템페스트, 폭풍 같은 직진 패기! ‘Vroom Vroom’ 핫 컴백 완료
‘뮤뱅’ 템페스트, 폭풍 같은 직진 패기! ‘Vroom Vroom’ 핫 컴백 완료
  • 김지현기자
  • 승인 2023.09.22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뱅’ 템페스트, 본격적인 질주 위한 ‘Vroom Vroom’…‘4세대 핫템’ 컴백
템페스트, 완벽한 무대 장악력…에너제틱 퍼포먼스X완벽 라이브 ‘눈길’
[사진 = KBS 2TV ‘뮤직뱅크’ 방송 화면 캡처]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폭풍 엔진을 장착하고 돌아왔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22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앨범 ‘폭풍 속으로’ 타이틀곡 ‘Vroom Vroom(브룸 브룸)’ 무대를 펼쳤다.

컴백에 앞서 템페스트는 MC들과 가진 인터뷰를 통해 ‘Vroom Vroom’을 소개했다. 템페스트는 “많은 걸 보여드리고 싶어서 ‘Vroom Vroom’하게 달려왔다”며 포인트 안무 등을 소개,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템페스트는 더 성숙해진 비주얼과 레이서를 연상시키는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중독성 강한 강렬한 사운드와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통해 완벽한 컴백 무대를 꾸몄다.

템페스트는 한층 더 파워풀해지고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장착,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을 증명했다. 현란한 팔 움직임으로 퍼포먼스에 화려함을 더한 템페스트는 운전대를 잡으면서 기어를 조작하는 듯한 동작의 포인트 안무 ‘레이싱 댄스’로 강한 중독성을 유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템페스트의 신보 ‘폭풍 속으로’는 템페스트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폭풍’ 시리즈의 연작이자, 목표를 향해 주저 없이 돌진하는 템페스트 멤버들의 확신과 자신감을 가득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Vroom Vroom’은 위트 있고 에너지 넘치는 미니멀 힙합&댄스 장르의 곡으로, 확고한 신념으로 돌진하는 템페스트의 패기를 표현했다. ‘길을 잃더라도 너에게 향하는 길이라면 그곳이 어디든 나아가겠다’라는 의지가 돋보이며, 공개와 동시에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템페스트는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