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하룡, 손주 최우혁과 탱고 댄스 추는 현장 포착!
임하룡, 손주 최우혁과 탱고 댄스 추는 현장 포착!
  • 김지현기자
  • 승인 2023.09.20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잔뜩 뿔난 이효나, 아빠 임하룡에게 화내는 이유는?
폭풍 전야 같은 일촉즉발 연출!
사진 제공: KBS 1TV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우당탕탕 패밀리’의 이효나가 아빠 임하룡에게 잔뜩 뿔이난다. 
오늘(20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1TV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연출 김성근 / 극본 문영훈 / 제작 몬스터유니온, 아센디오) 3회에서는 하영이네 가족의 일촉 즉발 현장이 펼쳐진다. 
앞서 ‘우당탕탕 패밀리’ 2회에서는 영화사 기획피디 신하영(이효나 분)의 예사롭지 않은 첫 등장과 심정애(최수린 분)가 유동구(이종원 분)를 찾으려고 친구에게 사진과 함께 부탁하는 등 얽히고설킨 사연의 매듭을 풀기 위해 본격 시동을 걸었다. 
게다가 강선우(이도겸 분)는 줄리아 역의 대사를 연습하다 말고, 무대에 대한 간절한 소망을 드러내는 유은성(남상지 분)의 독백을 듣게 됐다. 선우는 그런 은성을 지나치지 못하고, 진심이 담긴 조언을 건네주는 등 두 사람이 동네 공원에서 운명적인 첫 만남을 가지는 듯 보였는데. 
이런 가운데 20일(오늘) 방송을 앞두고 하영이 아빠 신달용(임하룡 분)에게 잔뜩 뿔이 난 채로 쳐다보는 스틸이 공개, 이 부녀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자유로운 영혼인 달용은 사회적 굴레에 얽매이지 않은 채 ‘내 인생은 내것’이라는 모토하에 살아가는 인물. 이에 걸맞게 달용은 손주 신민국(최우혁 분)과도 탱고 댄스를 함께 추는 등 아침부터 흥을 돋우며 유쾌 지수를 한껏 끌어올린다. 
마침 달용의 딸 하영이 소란에 문을 벌컥 열고 나타나고, 춤바람 난 광경을 목격한 그녀는 심상치 않은 표정으로 달용에게 화를 내게 된다는데. 민국은 이런 고모 하영의 모습에 동공지진하고, 굳은 표정으로 하영과 달용의 눈치를 보고 있어 일촉즉발 상황이 벌어졌음을 예고한다. 
‘우당탕탕 패밀리’ 제작진은 ”이효나, 임하룡, 최우혁 세 배우가 세대를 아우르는 만남으로 환상의 케미를 자랑한다“며 ”하영과 달용 캐릭터가 그려내는 현실감 넘치는 부녀의 티격태격 현장과 그 사이에서 눈치 보는 민국이 극에 리얼함을 더욱 불어 넣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효나, 임하룡 그리고 최우혁 세 배우의 ‘우당탕탕’ 흥겨운(?) 춤바람 현장이 그려질 KBS 1TV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는 20일(오늘) 저녁 8시 30분 3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