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예매율 10위 등극! 애니메이션 중 독보적 1위 유지하며 흥행 상승세!
전체 예매율 10위 등극! 애니메이션 중 독보적 1위 유지하며 흥행 상승세!
  • 서암 기자
  • 승인 2023.09.20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들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는 영화!”

‘프랑스의 디즈니’로 불리는 웰메이드 애니메이션 제작사 TAT의 신작 <아르고 원정대: 꼬마 영웅 패티의 대모험>이 9월 21일(목) 개봉을 하루 앞두고 전체 예매율 10위에 진입하며 추석 대작들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해 올가을 최고의 애니메이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연출: 데이빗 알루 | 제작: TAT Productions | 수입: 그린나래미디어㈜ ㅣ 제공/배급: ㈜스튜디오 디에이치엘 l 개봉: 2023년 9월 21일]

 
 
 
 
[출처: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9/20(수) 오후 15시 기준]
 

영화 <아르고 원정대: 꼬마 영웅 패티의 대모험>은 영웅이 되고 싶은 생쥐 딸 ‘패티’와 고양이 아빠 ‘샘’이 위기에 빠진 도시를 구하기 위해 전설의 ‘아르고 원정대’를 깨워 대모험을 떠나는 판타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개봉 전부터 생쥐 딸 ‘패티’와 고양이 아빠 ‘샘’의 톡톡 튀는 조합으로 패밀리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영화 <아르고 원정대: 꼬마 영웅 패티의 대모험>이 9월 20일(수)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전체 예매율 10위에 등극하며 흥행 상승세의 시작을 알렸다. 이는 지난주 개봉한 <닌자터틀: 뮤턴트 대소동>, <여름을 향한 터널, 이별의 출구>, 추석 개봉작 <극장판 엉덩이 탐정: 미스터리 가면 ~최강의 대결> 등의 쟁쟁한 애니메이션 영화들은 물론, 벤 애플렉 주연의 <힙노틱>과 케네스 브래너가 감독 및 주연을 맡은 <베니스 유령 살인사건>까지 넘어선 수치로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이로써 <아르고 원정대: 꼬마 영웅 패티의 대모험>은 추석 대작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앞서 <엘리멘탈>이 시작한 애니메이션 열풍을 이어갈 것을 예고하고 있어 영화가 선보일 각양각색 개성 있는 캐 릭터들과 판타지 가득한 모험에 대한 기대를 실감케 한다.

 

한편 지난 주말 대규모 프리미어 상영회를 통해 ‘패티’의 모험 이야기를 미리 만나본 관객들이 만장일치 호평을 쏟아내고 있어 화제를 모은다. “영화 스토리도 캐릭터도 기대 이상이었어요~ 아이랑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게 봤어요”(CGV, bm*****), “신들의 특징이 재치 있게 느껴졌어요. 아이와 즐겁게 봤어요!”(CGV, mj****), “캐릭터들이 다 독특해서 그거 보는 재미가 있네요!”(CGV, so******) 등 다채로운 캐릭터들에 대한 만족감이 드러나며 기대를 더한다. 또한 “어른도 아이도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인스타그램, ga***********), “아이들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는 영화!”(CGV, go*****), “아이들이 보기에 참 좋아요. 교훈도 얻을 수 있고요^^”(메가박스, so********), “아이와 보기 좋은 영화였음”(메가박스, ed*******) 등 쏟아지는 열띤 호평은 재미부터 교육적인 면까지 모두 갖춘 완벽 패밀리 애니메이션임을 입증한다. 이처럼 <아르고 원정대: 꼬마 영웅 패티의 대모험>은 귀여운 캐릭터와 짜릿한 모험, 따뜻한 가족애와 코끝 찡한 감동까지 모두 갖추며 추석 연휴 가족 관람객들의 필람 영화로서 흥행 행보를 주목하게 한다.

 

관객들의 폭발적인 기대와 함께 전체 예매율 10위에 진입하며 추석 최고의 패밀리 애니메이션으로 급부상한 <아르고 원정대: 꼬마 영웅 패티의 대모험>은 바로 내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TRAILER
|메인 예고편|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POSTER
 
티저 포스터   메인 포스터
 
     
 
     
 
캐릭터 포스터
 
MOVIE STILL
   
 
   
 
   
 
   
 
INFORMATION
제목  아르고 원정대: 꼬마 영웅 패티의 대모험
원제  Pattie et la colè re de Poséidon
수입  그린나래미디어㈜
제공/배급  ㈜스튜디오 디에이치엘
연출  데이빗 알루
개봉  2023년 9월 21일
러닝타임  95분
관람등급  전체관람가
 
SYNOPSIS
“나도 영웅이 될 수 있어요!”

평화로운 항구 도시의 꼬마 생쥐 ‘패티’는
전설 속 아르고 원정대처럼 위대한 모험을 하고 영웅이 되는 꿈을 꾼다.
하지만 딸 바라기 아빠 고양이 ‘샘’은 자꾸 위험한 바깥세상으로 나가려 하는 ‘패티’가 걱정스럽다.

“도시에 내 동상을 세워라!”

어느 날, 질투 많은 바다의 신 ‘포세이돈’이 멋진 삼지창을 든 자신의 동상을 세우라 명령하고,
‘패티’는 위기에 처한 도시를 살리기 위해 전설의 아르고 원정대를 부활시켜 모험을 떠난다.
걱정 많은 ‘샘’도 어쩔 수 없이 모험에 동참하는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