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곡제작소’ 조항조, 미국行→귀국 후 무명생활 청산
‘명곡제작소’ 조항조, 미국行→귀국 후 무명생활 청산
  • 김지현기자
  • 승인 2023.09.18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곡제작소’ 홍자X홍지윤, ‘미스트롯’의 두 여신 강림!…눈물 버튼 누른 무명시절 비화
홍자, “내 이야기를 담은 애절한 노래 원해”…‘명곡제작소’서 탄생한 홍자표 신곡!
‘명곡제작소’ 댄스곡 안무 제작도 OK…김호중X홍자X홍지윤, 조항조 위해 춤실력 발휘!
[사진 출처 : TV CHOSUN ‘명곡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

TV CHOSUN ‘명곡제작소’가 일요일 밤 열정의 춤 파티를 벌였다.

지난 17일 밤 9시 10분 방송된 TV CHOSUN ‘명곡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이하 ‘명곡제작소’)에서는 조항조, 홍자, 홍지윤이 무명생활 비화와 명곡들을 들려줬다.

‘명곡제작소’의 첫 손님 홍지윤은 성대낭종으로 10년간 해온 판소리를 그만뒀던 사연과 아이돌 연습생 당시 다리 부상으로 꿈을 포기할 뻔했던 일화로 시청자들의 눈가를 촉촉이 적셨다.

홍지윤은 무명시절 끝에 ‘내일은 미스트롯2’ 선(善)을 차지하며 전성기를 맞이한 이야기로 희망을 불어넣었고, 전 국민이 따라 부를 수 있는 히트곡을 주문해 눈길을 끌었다.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추억의 오락기 사운드를 접목시킨 신곡 ‘촉이 와요’를 선보이자, 홍지윤은 “저 선입금하면 됩니까?”라고 묻는 등 대만족한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미스트롯’으로 레전드를 남겼던 홍자도 ‘명곡제작소’에 인생 이야기를 녹인 신곡을 주문하며 눈물 없이는 들을 수 없는 무명시절 이야기를 전했다. 홍자는 ‘미스트롯’ 출연 직전까지 편의점 아르바이트와 노래 연습을 병행했다고 털어놓으며, 가수가 되기 위해 견딘 피나는 노력들로 시청자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깜짝 손님인 대선배 조항조도 무명시절을 겪었다고 토로해 시청자를 놀라게 했다. 조항조는 80년대 당시 밴드 활동을 접고 가족과 함께 미국행을 선택했지만, 아내의 권유와 지지로 귀국해 음악의 꿈을 이어간 히든 스토리로 감동을 안기기도 했다.

추억담 이후 조항조는 중장년층도 쉽게 출 수 있는 신곡 ‘코파카바나’의 안무를 만들어달라는 주문을 넣어 출연진 모두를 긴장하게 했다. 김호중과 알고보니 혼수상태, 홍자와 홍지윤까지 조항조의 선택을 받기 위해 춤 실력을 발휘하면서, 귀호강은 물론 시청자들의 웃음 파티로 ‘명곡제작소’가 마무리됐다.

가수들의 명곡과 인생 스토리를 들어볼 수 있는 TV CHOSUN ‘명곡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