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홍자‧홍지윤, ‘명곡제작소’와 준비한 신곡 발매
송가인‧홍자‧홍지윤, ‘명곡제작소’와 준비한 신곡 발매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3.09.18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가인, 오늘(18일) ‘명곡제작소’와 컬래버한 신곡 ‘결이 맞아’ 공개…MZ세대가 좋아할 뉴 트롯​
송가인‧홍자‧홍지윤, 알고보니 혼수상태와 특급 컬래버!…‘명곡제작소’와 준비한 신곡 3곡은?​
‘명곡제작소’, 송가인‧홍자‧홍지윤과 신곡 ‘결이 맞아’X‘그 이름 홍자’X‘촉이와요’ 발매 ‘전곡이 타이틀감’
[사진 제공 : TV CHOSUN ‘명곡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

 

​TV CHOSUN ‘명곡제작소’와 트롯계를 대표하는 여신들의 컬래버가 성사됐다.  

18일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명곡제작소 - 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이하 ‘명곡제작소’) 다섯 번째 에피소드의 음원 ‘결이 맞아’, ‘그 이름 홍자’, ‘촉이와요’가 공개됐다.

‘명곡제작소’ 다섯 번째 에피소드에는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프로듀싱하고 송가인과 홍자, 홍지윤이 가창한 신곡 세 곡이 담겨 특별함이 돋보인다. 송가인이 ‘명곡제작소’에 주문했던 신곡 ‘결이 맞아’는 국가대표 기타리스트 정재필의 락앤롤 사운드와 트롯 멜로디가 합쳐진 뉴 트롯으로, MZ세대도 겨냥할 송가인의 신선한 변신이 두드러진다.  

홍자가 ‘명곡제작소’와 컬래버한 신곡 ‘그 이름 홍자’는 홍자의 긴 무명시절과 살아온 인생이 녹아있는 곡이다. 홍자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노래한 만큼, 신곡 ‘그 이름 홍자’에는 진정성 있는 보이스가 담겨 듣는 이들의 감정 이입을 불러일으킨다.

또 다른 신곡 ‘촉이와요’는 홍지윤이 가창하며 통통 튀는 느낌을 더욱 살렸다. 신곡 ‘촉이와요’는 마치 게임의 한 장면 같은 전자음과 트롯의 멜로디가 섞인, 일명 ‘게임트롯’이라 할 수 있는 뉴트롯 장르다. 신곡 ‘촉이와요’에서 홍지윤은 맑은 보이스로 사랑하는 사람을 운명적으로 직감하는 마음을 노래해 듣는 재미를 안긴다.

 

방송마다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명품 음악 예능’으로 자리매김한 TV CHOSUN ‘명곡제작소’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0분에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