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스트 원혁, ‘케이스테이지’ 고정 MC 발탁!
엘라스트 원혁, ‘케이스테이지’ 고정 MC 발탁!
  • 김지현기자
  • 승인 2023.09.15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뷔 후 첫 MC 도전’ 원혁, 24일 ‘케이스테이지’에서 만난다!
원혁, “소중한 기회...설레고 기대된다”
[사진 제공 = 이엔터테인먼트, 내츄럴리 뮤직]

그룹 엘라스트(E’LAST) 원혁이 MC 도전에 나선다.

15일 엘라스트의 소속사 이엔터 측은 “엘라스트의 멤버 원혁이 글로벌 음악 방송 ‘케이스테이지(K-STAGE)’의 고정 MC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데뷔 후 첫 MC 도전에 나서게 된 원혁은 무대에서 선보였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PinkFantasy(핑크판타지) 아랑, VANNER(배너) 태환, 허영생의 후임으로 ‘케이스테이지’의 MC를 맡게 된 원혁은 24일 오후 1시 ‘Drive’ 타이틀로 진행되는 48회 방송부터 스페셜 MC 대국남아 가람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원혁은 “너무나도 소중한 기회를 얻어 설레고 기대된다”라며 MC를 맡게 된 소감을 전했으며, “열정 가득한 모습으로 매끄럽고 재밌는 진행해 보겠습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라고 앞으로의 포부도 덧붙였다.

한편 엘라스트는 지난 8월 ‘Summer party with ELRING♥(서머 파티 위드 엘링)'에 이어 지난 9일부터 10일 양일간 일본 도쿄에서 열린 ’E’LAST FANCON IN JAPAN(엘라스트 팬콘 인 재팬)’을 통해 팬들과 즐거운 만남을 가졌다.

원혁이 MC로 출격하는 ‘케이스테이지’는 Mubeat(뮤빗) 앱, 유튜브 채널 ‘Gum(껌) TV’ 등을 통해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