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상 최고의 악당 7위! '리지 캐플런'의 완벽한 이미지 변신!
역사상 최고의 악당 7위! '리지 캐플런'의 완벽한 이미지 변신!
  • 김지현기자
  • 승인 2023.09.12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위험한 정사>에서 집착의 끝을 보여주며 ‘영화 역사상 최고의 악당 7위’에 오른 ‘리지 캐플런’ 주연의 <노크: 더 하우스>가 9월 20일 롯데 단독 개봉한다.
[수입: ㈜누리픽쳐스ㅣ배급: ㈜누리픽쳐스ㅣ감독: 사무엘 보딘ㅣ출연: 리지 캐플런, 안토니 스타ㅣ개봉: 9월 20일]

팔색조 매력을 지닌 스타 ‘리지 캐플런’은 00년대 중반 하이틴 영화의 열풍을 이끌어낸 <퀸카로 살아남는 법>과 ‘J.J 에이브럼스 감독’의 공포영화 <클로버필드>, 마술을 주제로 한 미국의 범죄 스릴러 <나우 유 씨 미>에 출연하며 많은 이들에게 얼굴을 각인시킨 할리우드의 배우이다.

뿐만 아니라, 그녀는 ‘에로틱 스릴러’장르를 유행시킨 미국 드라마 <위험한 정사>에서 ‘알렉스 포레스트’ 역을 맡아, 한 남자에게 집착하며 어둡고 관능적인 무시무시한 욕망을 처절하게 표현해냈다. 그 결과 미국 영화연구소가 조사한 ‘영화 역사상 최고의 악당’에서 7위에 오를 정도로 오랫동안 기억될 수 있는 명연기를 펼쳤다.



그녀는 ‘프라임타임 에미상’, ‘틴 초이스 어워드’ 등 유수의 시상식에서 시상 및 노미네이트의 쾌거를 이뤄내며 연기력으로 대중과 비평가들에게 극찬을 받아왔다. 

'리지 캐플런’ 사무엘 보딘 감독의 <노크: 더 하우스>에서 남편 ‘마크(안토니 스타)’와 함께 여덟 살 아들 피터를 잔혹한 비밀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는 어머니 ‘캐롤’ 역을 맡았다. 영화가 진행되는 내내 아들에게 과도한 집착을 하며 다소 불안정한 ‘리지 캐플런’의 모습을 통해 이전 영화에서 볼 수 ㄴ없던 그녀의 공포스러운 변신을 확인할 수 있다.

예측 불가한 공포를 가득 담은 <노크: 더 하우스>은 9월 20일 롯데 단독 개봉 예정이다.

[동영상]

 

영상이 보이지 않을 경우 여기를 눌러주세요

[보도스틸]

 

[영화정보]

 

INFORMATION

제목: 노크: 더 하우스(Cobweb)
감독: 사무엘 보딘
출연: 리지 캐플런, 안토니 스타
수입/배급: ㈜누리픽쳐스
러닝타임: 88분
관람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개봉: 2023년 9월 20일

[시놉시스]

 

SYNOPSIS

매일 밤, 벽 너머로 들려오는 노크 소리…
무언가를 숨기는 듯 한 부모의 미스터리
절대 비밀에 가까이 다가서면 안 된다!


이제 막 여덟 살이 된 소년 ‘피터’ 밤이 찾아오면, 방에서 의문의 노크 소리가 들려왔고
끔찍한 공포에 사로잡힌 피터는 부모님 ‘마크’와 ‘캐롤’에게 이 사실을 알린다..
하지만 그들이 피터의 방에 들어선 순간 아무런 소리도 들리지 않아 대수롭지 않게 여긴다.
다음 날 저녁, 피터는 또다시 방에서 의문의 노크 소리를 듣게 되고 소리가 나는 방향으로
한 발자국씩 다가간다. 그리고 방 벽지를 뜯어보니 자그마한 구멍이 뚫려 있었고, 
벽 너머로 정체를 알 수 없는 ‘무언가’의 목소리가 들려오는데…

과연, 벽 너머에는 어떠한 공포가 존재하고 있을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