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혁X유다인 20일 개봉 맞춰 열혈 홍보! 12일 '철파엠' & 13일 씨네21 토크룸까지!
강민혁X유다인 20일 개봉 맞춰 열혈 홍보! 12일 '철파엠' & 13일 씨네21 토크룸까지!
  • 김지현기자
  • 승인 2023.09.11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폭로'포스터

영화 ‘폭로’가 9월 20일 개봉을 확정하고 유다인, 강민혁 배우가 내일(12일)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13일 씨네21 토크룸 출연을 예고하며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제작: ㈜로그라인스튜디오│배급: ㈜메리크리스마스│감독: 홍용호│출연: 유다인, 강민혁, 공상아│개봉: 9월 20일]

유다인X강민혁의 범죄 스릴러 9월 20일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내일(12일) ‘철파엠’ & 13일 씨네21 토크룸 라이브 열혈 홍보!

[사진출처=㈜로그라인스튜디오, 네이버]

9월 20일 개봉을 확정한 영화 ‘폭로’는 본드 살인사건 용의자로 몰린 의뢰인의 무혐의를 입증하는 동시에 진범을 찾으려는 변호인과 범행의 시인과 부인을 거듭하는 피고인, 현장에 있던 제3의 존재로 인해 미궁 속에 빠진 사건의 실체를 쫓는 범죄 스릴러다.

20일로 개봉일을 전격 확정하면서 주연 배우 유다인과 강민혁의 열일 홍보가 시작된다. 먼저 12일 오전 8시에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생방송에 두 배우가 동반 출연한다. 유다인과 강민혁은 이날 영화 개봉 소감과 함께 탄탄한 각본으로 완성된 웰메이드 스릴러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특유의 입담으로 동시간대 최고 청취율을 자랑하는 김영철과의 만남이 기대를 모은다.

 

13일(화) 오후 9시 유다인, 강민혁 배우가 연출을 맡은 홍용호 감독과 함께 씨네21 트위터 토크룸 라이브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 시간에는 국내 관객뿐만 아니라 전 세계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자리로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씨네21 토크룸 라이브는 씨네21 공식 트위터와 유튜브 계정을 통해 동시 생중계된다.

 

‘폭로’를 연출한 홍용호 감독은 20여 년의 법조계 경력과 더불어 단편영화 ‘배심원들’ 연출과 각본을 쓰고 ‘증인’, ‘침묵’의 각색을 담당한 한국영화계 대표적인 법정물 전문 스토리텔러이다. 첫 장편 데뷔작인 이번 영화에서는 코와 입이 본드로 막힌 채 잔혹하게 살해된 남성, 사건의 중심에 있는 무고한 듯 은밀한 피고인과 진범을 밝히려는 변호인의 진실게임을 긴장감 넘치는 전개와 반전으로 담아 2023 보스턴국제영화제 최고 스토리상을 수상했다.

 

올가을 극장가를 예측할 수 없는 반전으로 뒤집을 범죄 스릴러 영화 ‘폭로’는 9월 20일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개봉한다.

 
     

 

 

TEASER POSTER

 
     

30's TRAILER

MAIN TRAILER

 
     

MOVIE STILL

 
 
     

INFORMATION

제목: 폭로
장르: 범죄 스릴러
각본/감독: 홍용호 
출연: 유다인, 강민혁, 공상아, 주보영, 정새별, 이소윤

상영 시간: 101분
상영 등급: 12세이상관람가
제작: ㈜로그라인스튜디오
배급: ㈜메리크리스마스
개봉: 2023년 9월 20일

 

STORY

신출내기 변호인과 은밀한 피고인의 진실게임
모든 것을 뒤집는 ‘폭로’!
코와 입이 본드로 막힌 채 잔혹하게 살해된 남성. 유력한 용의자로 체포된 사망한 남성의 배우 출신 아내 성윤아. 살해 계획이 적힌 다이어리와 남편 앞으로 든 보험, 모든 증거와 함께 사건은 일단락되는 듯싶었지만, 국선변호인 이정민이 변호를 맡자 성윤아가 범행을 부인하며 진술을 번복하면서 사건은 또 다른 국면으로 접어드는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