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트렌드지, 청량+가을 감성으로 돌아왔다
‘인기가요’ 트렌드지, 청량+가을 감성으로 돌아왔다
  • 전진기자
  • 승인 2023.09.10 2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드지 ‘MY WAY’로 ‘인기가요’까지 접수…컴백 첫주 음방 활동 마무리
[사진 출처 : SBS ‘인기가요’ 캡처]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인기가요’ 무대를 통해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았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10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방송 프로그램 ‘인기가요’에 출연, 세 번째 싱글 앨범 ‘STILL ON MY WAY’(스틸 온 마이 웨이)의 타이틀곡 ‘MY WAY’(마이 웨이) 무대를 꾸몄다.
     
이날 트렌드지는 시작부터 힘껏 달리는 곡의 속도감보다도 더욱 활기찬 에너지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곡 제목처럼 날개를 펼치는 모습을 형상화한 안무부터 하늘을 향해 올라가는 모습까지 무대 위에서 스토리까지 연출해 내며 고퀄리티 무대를 완성해냈다.
     
특히 이번 ‘인기가요’에서도 설레는 비주얼까지 더해 ‘엠카운트다운’부터 점점 더 완벽한 무대를 보여주면서, 한계 없는 트렌드지의 ‘MY WAY’를 향한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지난 6일 발매한 새 싱글 ‘STILL ON MY WAY’에는 꿈을 향해 끊임없이 달리는 트렌드지의 이야기가 담겼으며, 타이틀곡 ‘MY WAY’는 한계에 부딪힐지라도 끝까지 나만의 길을 가겠다는 의지가 드러나 희망찬 메시지를 전한다.
     
한편, 트렌드지는 타이틀곡 ‘MY WAY’를 통해 다양한 무대로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