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화사, 신곡 'I Love My Body' 컴백 무대
'엠카운트다운' 화사, 신곡 'I Love My Body' 컴백 무대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3.09.07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카운트다운' 화사, '아이 러브 마이 바디'로 뽐낸 키치한 매력!
'컴백' 화사, '엠카운트다운'서 '아이 러브 마이 바디' 첫 퍼포먼스!
'엠카' 컴백 화사, 독보적인 비주얼+완벽 실력…무대 장인 면모!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가수 화사가 키치한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화사는 오늘(7일) 오후 방송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새 디지털 싱글 'I Love My Body(아이 러브 마이 바디)'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화사는 러블리함과 당당함이 공존하는 퍼포먼스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고혹적인 비주얼이 돋보이는 핑크색 의상과 킬힐을 신고 등장한 화사는 완벽한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감탄을 자아냈다. 
 
또 화사만 보여줄 수 있는 유니크한 아우라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아울러 'I Love My Body'를 외치는 화사의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가 팬들의 환호를 끌어냈다. 특히 남다른 무대 장악력으로 '화사 효과'를 실감케 했다.
 
신곡은 70년대 모타운 소울 음악에 808 베이스를 가미해 현대적 감각으로 풀어낸 소울 팝 장르로, 심플하지만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키치하고 세련된 비트가 특징인 곡이다. 가사에는 세상 그 어떤 것보다 가장 소중하지만 잊기 쉬운 나의 몸(Body)을 더욱 아끼고 사랑하겠다는, 누구에게나 필요한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이번 신보는 지난 6일 발매 이후 캄보디아, 콜롬비아, 헝가리, 요르단, 말레이시아, 필리핀,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등 8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21개 국가에서 10위권에 올랐고, 34개 국가에서 100위권에 진입했다. 또 국내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는 TOP100에 안착,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는 김세정, RIIZE(라이즈), Rocket Punch(로켓펀치), VANNER(배너), BOYNEXTDOOR(보이넥스트도어), 성한빈, cignature(시그니처), xikers(싸이커스), EVERGLOW(에버글로우), NCT U(엔시티 유), 영케이(DAY6), 이채연, TRENDZ(트렌드지), PURPLE KISS(퍼플키스), H1-KEY(하이키), HWASA(화사) 등이 출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