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cm 전승훈, ‘모아이 이병’ 임다혜 포스...1000% 싱크로율 완벽 변신, 강인한 눈빛 담긴 스틸컷 공개!
190cm 전승훈, ‘모아이 이병’ 임다혜 포스...1000% 싱크로율 완벽 변신, 강인한 눈빛 담긴 스틸컷 공개!
  • DAVID 기자
  • 승인 2023.09.06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KT스튜디오지니)

배우 전승훈이 ‘신병2’ 스틸컷에서 결연한 눈빛을 드러냈다.

전승훈의 소속사 티앤아이컬쳐스는 6일 지니TV 오리지널 ‘신병2’에서 독특한 말투와 압도적인 비주얼로 남다른 포스를 자랑하는 이병 임다혜로 완벽 동기화한 전승훈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전승훈은 군복, 군모를 착용하고 결연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또 전승훈은 활동복을 입어도 숨길 수 없는 탄탄한 피지컬을 자랑하며 원작 애니메이션의 ‘모아이 이병’ 임다혜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였다. 

한편, 임다혜는 ‘FM이병’으로 묵묵하지만 생활관 전우들에 대한 애정이 가득한 듬직한 군인의 모습을 보여줬다. 그러나 스펙터클한 유격 훈련을 마치고 함께한 뒤풀이에서 박민석 일병(김민호 분)을 향해 입이 터지는 모습이 그려지며 반전을 선사했다. ‘신병’에서 빼놓을 수 없는 신스틸러 임다혜가 앞으로 또 어떤 재미있는 반전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190cm에 달하는 키와 개성만점 비주얼로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는 전승훈이 출연하는 지니 TV 오리지널 ‘신병2’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10시 지니TV, 지니TV 모바일, ENA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