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부터 크래비티∙에잇턴까지…‘경이로운 소문2’ 종영 앞두고 OST 합본 음원 발매!
김세정부터 크래비티∙에잇턴까지…‘경이로운 소문2’ 종영 앞두고 OST 합본 음원 발매!
  • 지산 기자
  • 승인 2023.09.01 2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이로운 소문2’ 종영 아쉬움 달랜다! 스펙터클 전개 극대화시킨 OST 합본 음원 공개
[사진 CJ ENM]

 

스펙터클한 전개로 화제를 모은 tvN ‘경이로운 소문2’가 종영을 앞두고 OST 합본 음원을 공개한다.

tv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연출 유선동, 극본 김새봄)는 오는 3일 오후 6시 3트랙의 가창곡과 35트랙의 스코어 곡으로 구성된 OST 합본 음원을 발매한다.

‘경이로운 소문2’는 그 동안 극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다양한 OST들로 화제를 모았다. 시즌1에서 많은 사랑받았던 메인 테마 BGM을 바탕으로 더욱 더 짜임새 있는 곡 구성과 멜로디를 추가하고, 더욱 더 강력해진 빌런들을 물리치는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의 굳은 의지를 보여주는 크래비티(CRAVITY)의 ‘Ready Set Go’를 시작으로 도하나(김세정)의 마음을 호소력 짙은 보컬로 표현한 김세정의 ‘다시 그렇게’를 선보였다. 마지막으로 트렌디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매력의 8TURN이 부르는 강렬한 느낌의 ‘Watch’까지 다채로운 곡들을 선사하며 드라마의 재미를 한층 높였다.

또 이번 OST 합본에는 가창곡 뿐만 아니라 카운터들과 빌런들의 대결을 한층 더 긴장감있게 만들어주는 35트랙의 스코어까지 포함된다. 이에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종영에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한 큰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경이로운 소문2’는 그간 시원한 사이다 전개로 호평받았으며, 뜨거운 반응 속 오는 3일 최종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한다. 이 가운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OST 합본 음원까지 공개되며 유종의 미를 거둔다. 

한편 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OST 합본 음원은 오는 3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