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 日 프로모션 마치고 돌아온 ‘짐승돌’(‘라디오 어 클락’)
TAN, 日 프로모션 마치고 돌아온 ‘짐승돌’(‘라디오 어 클락’)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3.08.31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AN, 이젠 ‘4세대 글로벌돌’로 성장…
‘글로벌 반응도 핫한’ TAN, “가장 심장뛸 때는 팬들 볼 때”…센스도 갖춘 ‘팬 사랑꾼’(‘라디오 어 클락’)
TAN, “CD 먹었네” 신곡 ‘HEARTBEAT’→‘New Days’ 라이브 공개…스튜디오 전원 ‘박수 갈채’\
[사진 출처 : 아리랑TV ‘라디오 어 클락’(Radio’ Clock)]

그룹 TAN(티에이엔)이 국내외 팬심을 잡으며 4세대 글로벌돌로 거듭났다.

TAN(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31일 오후 3시부터 생방송된 아리랑TV ‘라디오 어 클락’(Radio’ Clock)에 출연, 글로벌 팬들과 실시간 소통을 나눴다.

이날 TAN은 힘찬 인사로 스튜디오에 활기를 불어넣었고, 최근 성료한 일본 프로모션을 언급하며 이목을 끌었다. TAN 멤버들은 일본에서 진행했던 라디오 방송과 공연을 회상하는가 하면, 유창한 일본어 구사도 선보이며 성장한 면모를 보여줬다.

이후 세 번째 미니앨범 ‘TAN MADE [ I ]’를 소개한 창선을 뒤이어 재준은 “특히 타이틀곡 ‘HEARTBEAT’(하트비트)는 신사동 호랭이 PD님과 함께 작업했다”라며 신곡 소개에 나섰다. 또 언제 가장 심장 박동이 뛰는지를 묻는 질문에 지성은 “우리 팬들의 얼굴을 볼 때다”라고 받아치며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여기에 앙코르 요청이 나온 TAN의 라이브가 펼쳐졌다. TAN 멤버들은 타이틀곡 ‘HEARTBEAT’(하트비트) 라이브를 깔끔하게 선보이며 스튜디오의 열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TAN은 팬들의 열기에 힘입어 ‘New Days’(뉴 데이즈)를 잇따라 불렀고 팬들은 “에너지가 너무 좋다”, “CD 먹었네 먹었어”, “오늘부터 입덕해도 되죠?” 등 솔직한 반응으로 웃음을 안겼다.

‘라디오 어 클락’을 마친 TAN은 해외 프로모션을 위해 필리핀으로 출국, ‘TAN MADE [ I ]’로 해외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