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보아 ‘애정성사술’에 제대로 말린 로운?! ‘멍뭉美X멜로눈빛’ 장착하고 ‘조보아 바라기’ 변신
조보아 ‘애정성사술’에 제대로 말린 로운?! ‘멍뭉美X멜로눈빛’ 장착하고 ‘조보아 바라기’ 변신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3.08.31 2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신차려, 장신유!” 설레고 사랑스러운 ‘주술부정기’ 시작?!
조보아X로운, 불가항력적 ‘주술’ 로맨스 돌입
사진제공= SLL·씨제스스튜디오

 

‘이 연애는 불가항력’ 조보아를 향한 로운의 ‘주술부정기’가 설렘을 불러일으킨다.

JTBC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극본 노지설, 연출 남기훈 제작 SLL·씨제스스튜디오)측은 31일, 이홍조(조보아 분)의 사랑의 주술에 제대로 말린 장신유(로운 분)의 모습을 포착했다. 세상 시크한 법률자문관 장신유의 달라진 분위기가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지난 방송에서는 이홍조가 시도한 ‘애정성사술’의 희생양(?)이 된 장신유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홍조는 짝사랑하는 권재경(하준 분)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애정수’ 작전을 펼쳤지만, 뜻밖에도 걸려든 이가 다름 아닌 장신유였던 것. 저주를 치유하고자 행했던 ‘신병치유술’의 부작용인 줄만 알았던 두근거림은 이홍조의 ‘애정수’ 때문이었고, 이홍조를 찾아가 “나도 당신 좋아하는 거 맞고”라며 돌직구 고백을 날린 장신유의 모습은 향후 전개를 궁금하게 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이홍조, 장신유의 심상치 않은 변화가 담겨있다. ‘애정성사술’ 효과 때문인지, 만났다 하면 티격태격하던 때와는 달리 이홍조를 바라보는 장신유의 ‘멜로 눈빛’이 눈길을 끈다. 익숙해질 리 없는 장신유의 달라진 태도에 당황한 이홍조의 모습도 흥미롭다. 녹지과 사무실까지 들이닥쳐 엄지척을 날리는 장신유의 모습에선 달라도 너무 달라진 그의 일상을 짐작게 한다.

오늘(31일) 방송되는 ‘이 연애는 불가항력’ 4회에서는 ‘애정성사술’에 휘말린 장신유의 자신도 어쩌지 못하는 ‘주술부정기’가 그려진다. 거부할 수 없는 이끌림으로 자꾸만 이홍조의 곁을 맴도는 장신유의 못 말리는 플러팅(?)이 유쾌한 웃음과 설렘을 자아낼 예정. ‘이 연애는 불가항력’ 제작진은 “이홍조, 장신유 관계에 결정적 터닝포인트가 찾아온다. 조보아, 로운의 코믹 티키타카가 진가를 발휘하는 회차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JTBC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 4회는 오늘(31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