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하이키, 믿고 보는 'SEOUL'·'불꺼마' 무대…
'엠카' 하이키, 믿고 보는 'SEOUL'·'불꺼마' 무대…
  • 김지현기자
  • 승인 2023.08.31 2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카' 하이키, 더블 타이틀곡 무대 최초 공개…'퍼포먼스 맛집' 증명
'엠카' 하이키, 믿고 보는 'SEOUL'·'불꺼마' 무대…한 편의 청춘 뮤지컬 완성
'엠카' 하이키, 비주얼·라이브·안무 완벽한 3박자…글로벌 팬심 제대로 공략
'엠카' 하이키, 7개월 만에 핫 컴백…더블 타이틀곡으로 기쁨도 '두 배'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처​​​​​​​

컴백한 하이키(H1-KEY)가 서울의 꿈을 노래했다.

그룹 하이키(서이, 리이나, 휘서, 옐)는 오늘(31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Seoul Dreaming'의 더블 타이틀곡 'SEOUL(Such a Beautiful City)', '불빛을 꺼뜨리지 마'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이날 하이키는 서로 다른 개성과 상반된 매력이 담긴 두 곡으로 시청자들에게 듣는 재미와 보는 즐거움을 동시에 선물했다. 전작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에 이어 홍지상, 데이식스 영케이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SEOUL' 무대에서는 컬러풀한 착장으로 청량한 비주얼을 극대화시켰다.

또 다른 타이틀곡 '불빛을 꺼뜨리지 마' 무대는 한 편의 뮤지컬을 연상케 만들었다. 하이키는 스팽글로 포인트를 준 블랙계열의 의상과 함께 밝고 희망찬 메시지를 담은 '불빛을 꺼뜨리지 마' 퍼포먼스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Seoul Dreaming'은 지난 30일 발매 직후 싱가포르, 멕시코, 브라질, 캐나다, 태국 등 7개국 아이튠즈와 애플 뮤직 톱 앨범 차트에 진입하며 새로운 '하이키 열풍'을 예고했다. 신곡 '불빛을 꺼뜨리지 마'는 국내 실시간 음원 차트 100위권에 오르며 정주행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오늘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는 김우진, LIMELIGHT(라임라잇), LE'V(레비), VANNER(배너), BAEKHO(백호), STAYC(스테이씨), xikers(싸이커스), EVERGLOW(에버글로우), NCT U(엔시티 유), n.SSign(엔싸인), ENHYPEN(엔하이픈), 예린(YERIN), ITZY(있지), 전소미, tripleS LOVElution(트리플에스 러블루션), TIOT(티아이오티), H1-KEY(하이키), 효연(HYO) 등이 출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