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스테이씨, 틴프레시 페스티벌의 시작…긍정 에너지 전달 완료!
'엠카' 스테이씨, 틴프레시 페스티벌의 시작…긍정 에너지 전달 완료!
  • DAVID 기자
  • 승인 2023.08.31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카' 스테이씨, '믿듣' 틴프레시 에너지…기분마저 좋아지는 'Bubble'
'엠카' 스테이씨, 'Bubble' 매직 시작…비주얼X라이브X퍼포먼스 '3박자 완벽'
[사진 =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캡처]

그룹 스테이씨(STAYC)가 독보적 틴프레시 에너지를 선사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31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 (틴프레시)'의 타이틀곡 'Bubble (버블)' 무대를 선보였다.

스테이씨만의 틴프레시 매력을 잘 살린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오른 여섯 멤버의 전원 센터 비주얼은 시작부터 눈길을 사로잡았다. 상큼 발랄한 에너지와 흔들림 없는 라이브, 재치 가득한 퍼포먼스까지 완벽한 삼박자의 무대가 깊은 인상을 남겼다.

불꽃놀이 효과음과 함께 틴프레시 페스티벌의 시작을 알린 스테이씨는 매 무대 리즈를 경신하는 'Bubble' 퍼포먼스로 듣고 보는 재미를 선사했다.

스테이씨의 신곡 'Bubble'은 사라질 거품과도 같은 남의 말에 휘둘리지 말고 세상이 원하는 동그라미가 아닌 어디로 튈지 모르는 동그라미로 살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스테이씨만의 틴프레시 매력을 집대성했다. 발매 후 음원 사이트에서 꾸준히 순위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공개 후 3000만 뷰를 눈앞에 두고 있다.

한편, 스테이씨는 오는 9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STAYC 1ST WORLD TOUR [TEENFRESH] in SEOUL (스테이씨 첫 번째 월드투어 틴프레시 인 서울)'을 개최하며 월드투어의 포문을 연다. 투어는 뉴욕, 시카고, 샌안토니오, 댈러스, 시애틀,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타이베이, 홍콩, 싱가포르 등 총 11개 도시로 이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