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맨: 더 비기닝' 메인 포스터 & 보도스틸 공개!
'번개맨: 더 비기닝' 메인 포스터 & 보도스틸 공개!
  • 전진기자
  • 승인 2023.08.30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범했던 나에게 어느 날 번개 파워가 생겼다?!
번개 충전 완료! 번개에서 태어난 K-영웅의 탄생!
우리가 몰랐던 새로운 ‘번개맨’의 이야기에 관객들 기대감 UP!!
포스터

지금껏 공개되지 않았던 ‘번개맨’의 탄생을 담은 슈퍼 액션 히어로 어드벤처 영화 <번개맨: 더 비기닝>이 오는 9월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평범한 소년 ‘서지오’가 어느 날 번개 파워가 생기며 세상을 구할 준비를 마친 듯 새로운 영웅의 탄생을 알리는 메인 포스터와 보도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제목: 번개맨: 더 비기닝ㅣ총 감독: 한상호ㅣ감독: 박성배ㅣ제공: EBSㅣ제작: EBS, ㈜PLOTㅣ배급: (주)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빅브라더스ㅣ개봉: 2023년 9월 예정]

 

 

다양한 방면에서 아이들의 동심을 지키며 여전히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번개맨’이 어느 날 우연히 번개 파워가 생기며 진정한 영웅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번개맨: 더 비기닝>이 메인 포스터와 보도스틸을 함께 공개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번개맨: 더 비기닝>은 번개를 맞고 초능력이 생긴 ‘지오’가 블랙코퍼레이션의 위험한 계략을 눈치채고 맞서면서 진정한 영웅 ‘번개맨’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려낸 슈퍼 액션 히어로 어드벤처 영화.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뒷모습이 공개돼 강력한 인상을 남겼던 티저 포스터와 달리 위기에 빠진 세상을 구하러 달려 나가는 듯한 자세를 취하며 번개맨의 대표 아이템인 슈트와 망토까지 전체적인 모습이 공개돼 새로운 K-영웅의 탄생을 알려 이목이 집중된다. 그를 중심으로 강렬한 번개 파워가 느껴지는 번개는 물론, 이번 영화의 메인 악당으로 등장하는 ‘블랙코퍼레이션’의 ‘MJ’와 ‘TJ’가 번개맨을 위협하는 모습이 담겨 번개맨과 그들 사이의 갈등이 어떻게 전개가 될지 보는 이들도 긴장하게 만든다. 또한 번개맨의 친구 마리오를 비롯해 거대 로봇이 모습을 드러내며 극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거대한 스케일과 영화적 경험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여기에 “평범했던 나에게 어느 날 번개 파워가 생겼다?!”라는 카피가 평범했던 소년이 영웅이 되어 세상을 구하는 이야기를 본격적으로 펼쳐낼 것을 예고하며 지금까지 어디서도 다루지 않았던 번개맨의 탄생을 볼 수 있어 어린이 관객들에게 꿈과 희망, 그리고 감동과 즐거움까지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함께 공개된 보도스틸은 평범한 소년 ‘서지오’가 우연히 생긴 번개 파워로 번개맨으로 탄생하는 장면부터 영화의 메인 악당 ‘블랙코퍼레이션’의 ‘MJ’, ‘TJ’와 맞서 싸우는 모습까지 담겨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화려하게 빛나는 번개 마크는 물론, 번개맨과 마리오의 특별 우정, 세상을 위협하는 거대 로봇 군단까지 영화 속 정교한 CG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순식간에 캐릭터에 빠져들게 하는 몰입감과 분위기를 선사한다. 과연 번개맨이 어떻게 번개 파워를 얻어 세상을 구할 수 있을지 궁금함과 기대감을 한껏 높이며, 오는 9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슈퍼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 영화의 탄생을 알릴 것으로 보인다.

<번개맨: 더 비기닝>은 앞서 제22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국제경쟁 장편 부문에 초청, 상영되며 공개방송과 뮤지컬 등의 형태로 봤던 번개맨이 3D 애니메이션으로 탄생하면서 좀 더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색다른 이야기로 부모와 아이 관객들의 극찬을 받아 화제를 모으기도 해 오는 9월 개봉에 대한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영화의 연출을 맡은 한상호 감독은 앞서 <점박이 한반도의 공룡>, <점박이 한반도의 공룡 2: 새로운 낙원>으로 화려한 비주얼을 비롯해 어른과 아이들 모두에게 감동과 교훈을 주는 작품으로 흥행몰이를 해 이번 영화가 더욱 기대되는 부분이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어린이들의 진정한 영웅 번개맨 탄생의 순간부터 진정한 영웅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번개맨: 더 비기닝>은 오는 9월 개봉되어 아이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