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6일 컴백’ 트렌드지,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9월 6일 컴백’ 트렌드지,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 전진기자
  • 승인 2023.08.30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6일 컴백’ 트렌드지, ‘STILL ON MY WAY’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올가을 설레게 만들 7인
‘글로벌돌’ 트렌드지, 하이라이트 메들리로 컴백 타이틀곡 ‘MY WAY’ 일부 공개…전 세계가 반할 음색
트렌드지, 미리 보는 컴백 타이틀 ‘MY WAY’…가을 사로잡을 ‘킬링 보이스+더 성숙해진 비주얼’
[사진 출처 : ‘STILL ON MY WAY’ 하이라이트메들리 영상 캡처]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다가오는 가을, 한층 깊어진 감정과 보이스로 찾아온다.

30일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트렌드지의 세 번째 싱글 앨범 ‘STILL ON MY WAY’(스틸 온 마이 웨이)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STILL ON MY WAY’에 수록된 3곡의 일부 음원과 동시에 콘셉트 포토 촬영 현장이 담겨 더 성숙해진 일곱 멤버들의 비주얼이 담겼다. 영상 속 멤버들은 클래식한 슈트핏과 그윽한 시선 처리로 가을 무드를 극대화, 보기만 해도 설레는 그림을 완성했다.

영상 속 트렌드지의 매력적인 보이스 컬러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첫 수록곡 ‘ven conmigo’(벤 꼰미고)는 함께 앞으로 나아가자는 열정적 메시지와 어울리는 힘 있는 사운드와 목소리가 흘러나와 귓가를 매료시켰다.

특히 트렌드지의 타이틀곡 ‘MY WAY’는 한계에 부딪힐지라도 자신을 깨워 끝까지 나만의 길을 가겠다는 멤버들의 의지가 담긴 곡으로, 파워풀하고 속도감 있는 곡 전개가 강한 여운을 남겼다. 마지막으로 수록된 ‘O.Y.E’(오.와이.이)는 내재된 진정한 자아를 뜨거운 사랑에 빗대어 표현한 곡인만큼, 감성적이고 귀에 착 감기는 멤버들의 목소리가 듣는 이들을 끌어당겼다.

새 싱글 ‘STILL ON MY WAY’는 멤버 한국, 라엘, 예찬이 작사에 참여해 자신만의 색깔을 훨씬 녹인 것은 물론, 전작을 쭉 함께해온 프로듀서 LEEZ(리즈)가 프로듀싱을 맡아 또 하나의 명반을 예고한다. 트렌드지가 10월 20개국 월드투어도 확정하며 전 세계 팬들의 컴백 기대감이 높아진 요즘, 새 싱글 ‘STILL ON MY WAY’로 더 높이 도약할 트렌드지의 진면목이 주목된다.

트렌드지의 세 번째 싱글 앨범 ‘STILL ON MY WAY’는 오는 9월 6일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