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가을 영화 축제 즐겨요! 은평한옥마을에서 펼쳐질 2023 SICFF 관객 참여 이벤트 공개!
가족과 함께 가을 영화 축제 즐겨요! 은평한옥마을에서 펼쳐질 2023 SICFF 관객 참여 이벤트 공개!
  • 지산 기자
  • 승인 2023.08.29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6일(토)과 17일(일), 은평한옥마을 일대에서 다채로운 행사 열려
∙토크부터 마술쇼, 그림책 클래스, 음악콘서트, 야외 상영, 플리마켓까지!
볼거리 놀거리 즐길거리 가득!
포스트
올해부터 은평구로 자리를 옮긴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SICFF, 집행위원장 김한기)가 북한산 전경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은평한옥마을 일대에서 대대적인 영화제 부대행사를 연다. 토크부터 마술쇼, 야외 상영, 플리마켓 등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를 찾은 가족 관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볼거리, 즐길거리를 준비한 것.

먼저 배우 박진희와 함께하는 ‘[2023크로스아이콘 프로젝트] 그녀의 이름은’ 토크 행사는 개그우먼 장효인의 사회로 9월 16일(토) 오후 12시 은평한옥마을 예서헌에서 열린다.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사전 신청한 관객들과 함께하는 이번 시간은 배우이자 엄마, 여성으로서의 경험을 허심탄회하게 나누는 자리다.

한문화공영주차장에서 펼쳐지는 야외 상영에서는 두 편의 애니메이션을 만날 수 있다. 9월 16일(토) 저녁 7시 30분에는 토끼 경찰관 주디가 입만 산 여우 닉과 협력해 사건을 해결하는 과정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낸 <주토피아>를 상영하고, 9월 17일(일) 저녁 7시 30분에는 아빠를 대신해 히어로가 되기로 결심한 헤일리의 모험을 그린 <슈퍼 키드 헤일리>가 상영된다. 두 작품은 무료 상영되며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은평역사한옥박물관에서는 사전 신청 없이 즐길 수 있는 행사들이 준비돼 있다. 9월 16일(토) 오전 11시 30분에는 도서출판 북극곰과 함께하는 그림책 클래스 ‘뚝딱뚝딱 그림책’이 진행될 예정으로, 도서출판 북극곰의 편집장이자 그림책 작가인 이루리 작가가 참여해 그림책 더미북을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갖는다. 음악콘서트 ‘한옥타브’는 9월 16일(토) 오후 4시에, 마술쇼 ‘기묘한옥’은 9월 17일(일) 오후 4시에 관객과 만난다.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의 대표적인 부대행사 ‘난·장·판 플리마켓’ 역시 시즌2로 돌아온다. 어린이를 위한 DIY 제품부터 남녀노소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까지, 다양한 부스가 은평역사한옥박물관 야외마당에 마련될 예정이다. 플리마켓은 9월 16일(토)과 17일(일) 주말 이틀 동안 열리며 오전 11시에 시작해 저녁 6시에 마감한다.

사전 신청이 필요한 이벤트는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 공식 홈페이지(www.sicff.kr) 또는 공식 SNSwww.instagram.com/sicff_official)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신청할 수 있다. 11회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는 오는 9월 13일(수)부터 20일(수)까지 서울 은평구 일대에서 열린다.
INFORMATION
  • 행사명

  • 제11회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SICFF)

  • 행사 장소

    롯데시네마 은평(서울 은평구 통일로 1050)
    은평문화예술회관(서울 은평구 녹번로 16)
    은평한옥마을(서울 은평구 진관동)

  • 행사 일정

    2023년 9월 13일(수) ~ 9월 20일(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