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걸' 한재이, '김춘애' 에피소드 이끈 존재감..신스틸러 그 이상
'마스크걸' 한재이, '김춘애' 에피소드 이끈 존재감..신스틸러 그 이상
  • 박수미기
  • 승인 2023.08.29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크걸' 한재이, 인간미+진정성 넘치는 캐릭터 열연…몰입도↑
-'대세 신스틸러' 한재이, 상황에 따라 변하는 ‘김춘애’ 감정 다채롭게 선보여
(사진 제공 : 넷플릭스) 

배우 한재이가 진정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였다.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지난 18일 공개 후 전 세계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극 중 한재이는 인간미와 의리 넘치는 김춘애 역으로 완벽 몰입해, 긴장감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하며 존재감을 발산했다.

한재이는 자신이 김모미(나나 분)인줄 착각하고 위협을 가하는 김경자(염혜란 분)에게 두려움 가득한 눈빛을 보이다가도, 180도 돌변하며 김모미가 아님을 주장해 극의 전개를 흥미롭게 만들었다.

이 가운데 김모미의 과거를 알면서도 김경자에게 거짓 정보를 제공, 위기를 피할 길을 도모해 김모미를 보호하는 등 끝까지 우애 넘치는 모습을 보이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었다.

이렇듯 한재이는 상황에 따라 변화하는 인물의 감정을 다채롭게 선보이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극의 한 에피소드를 이끌며 신스틸러 이상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는 배우 한재이가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쳐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한재이가 출연한 '마스크걸'은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