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계의 아이돌은 다르다!...김소연, 사랑스러운 고백 ‘톡톡’ M/V 공개
트롯계의 아이돌은 다르다!...김소연, 사랑스러운 고백 ‘톡톡’ M/V 공개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3.08.22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소연, ‘이런 신인 없었다!’ 새 앨범 전곡 뮤비 제작 ‘역대급 스케일’
김소연의 사랑스러운 고백 ‘톡톡’...러블리 그 자체 ‘전 곡이 타이틀’
[사진 = 초이크리에이티브랩]

 

‘K트롯 여신’ 김소연(초이랩, 회장 최신규)이 역대급 열일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

김소연은 지난 2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싱글 앨범 ‘또또’의 후속곡 ‘톡톡’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김소연의 ‘톡톡’은 신나는 멜로디에 김소연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더욱 매력적인 노래다. ‘사랑은 왕초보 꿀초보에요. 그대는 나에게 고귀한 사람’이라는 가사처럼 사랑에 있어서 초보처럼 어린 모습이지만 감사함을 담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순수한 마음이 인상적이다.

21일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김소연은 비타민처럼 통통 튀는 매력을 한껏 발산해 보였다. 특히 김소연은 노란색 파자마, 교복 등 상큼하고 풋풋한 모습의 스타일링과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지난 6월 싱글 앨범 ‘또또’를 발매하고 본격적으로 ‘K트롯 여신’으로서 시작을 알린 김소연은 ‘덤벼’, ‘또또’, ‘도장을 찍어’에 이어 이번 ‘톡톡’까지 새 앨범 전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차별화된 행보를 펼치고 있다.

특히 ‘또또’와 ‘덤벼’를 비롯해 전 곡이 타이틀화, 전 곡 뮤직비디오 제작이라는 말 그대로 ‘역대급 스케일’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여기에 ‘트로트계의 아이돌’답게 김소연은 뮤직비디오뿐만 아니라 ‘덤벼’, ‘도장을 찍어’ 안무 영상도 공개하는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김소연은 앞으로도 각종 음악 방송 프로그램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