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병2’, 이마트24와 짬바 다른 콜라보 상품 6종 출시! 색다른 군대의 맛
‘신병2’, 이마트24와 짬바 다른 콜라보 상품 6종 출시! 색다른 군대의 맛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3.08.22 2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병2’가 짬바 다른 군대의 맛을 선보인다.

오는 28일(월) 첫 공개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신병2’(연출 민진기, 극본 장삐쭈·윤기영·허혜원·지정민,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A2Z엔터테인먼트·네오엔터테인먼트)가 첫 방송을 6일 앞둔 오늘(22일), 이마트24와 손잡고 군대의 추억이 떠오르는 이색 콜라보 상품을 출시한다.

‘신병2’는 일병만 되면 편해질 줄 알았던 신병 박민석(김민호 분) 앞에 화생방보다 독한 중대장 오승윤(김지석 분)이 부임하면서 펼쳐지는 파란만장한 생활관 라이프를 그린다. 인기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장삐쭈’에서 누적 조회수 2억 5천만 뷰를 기록한 동명의 메가 히트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지난해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킨 작품이다. 개성 강한 캐릭터에 리얼리티를 극대화한 배우들의 열연, 유쾌한 코미디와 절묘하게 어우러진 현실 공감이 성별과 세대를 불문하고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신병2’에서는 시즌1에서 다루지 못한 에피소드들이 다채롭게 그려진다. 유격, 화생방, 고난의 행군 등 생활관을 벗어나 더 스펙타클해진 병영 생활과 신화부대원들의 숨은 사연까지 이야기를 확장시킨다. 무엇보다 김지석, 김민호, 남태우, 이충구, 전승훈, 이정현, 장성범, 이상진 등 뉴페이스와 원년멤버 신병즈의 코믹 앙상블에 대한 기대가 뜨겁다.

그런 가운데 ‘신병2’의 신박한 콜라보가 눈길을 끈다. 특히 개성 강한 캐릭터의 콘셉트가 녹아 있는 제품명이 흥미롭다. 군수저 신병 박민석의 ‘아빠 찬스 불고기 정찬’을 비롯해, 포커페이스 일병 임다혜(전승훈 분)의 ‘각 잡은 참치삼각’, 제대가 코 앞인 프로불평러 최일구(남태우 분)의 ‘말년 병장 사제 버거’ 등을 이마트24에서 오늘(22일)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4일(목)에는 1생활관 츤데레 살림꾼 김상훈(이충구 분)의 ‘눈치코치 참치김밥’, FM 빌런 소대장 오석진(이상진 분)의 ‘절차대로 비빔면’, ‘다 때려 넣은 비빔밥’ 등이 추가로 출시된다. 또한 22일(화)부터 9월 30일(토)까지 다양한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신병2’는 오는 28일(월)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첫 공개된다.

 

멀티미디어

<신병2> 메인 예고편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포스터

 

드라마 정보

제목 : 신병2

출연 : 김지석, 김민호, 남태우, 이충구, 전승훈, 이정현, 장성범, 이상진

기획 : KT스튜디오지니

제작 : A2Z엔터테인먼트, 네오엔터테인먼트

연출 : 민진기

극본 : 장삐쭈·윤기영·허혜원·지정민

공개 : 2023년 8월 28일 첫 공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