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 스포츠 에이전트 이상엽-특급 투수 김희원 ‘승부조작’에 휘말리다!
D-2 스포츠 에이전트 이상엽-특급 투수 김희원 ‘승부조작’에 휘말리다!
  • 김지현기자
  • 승인 2023.08.19 2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상엽, 최재웅 야구 경기 관람 中 의미심장 눈빛 포착! ‘에이전트 촉 발동’
친형제 보다 가까웠던 이상엽 VS 최재웅 일촉즉발 대치 포착!
사진 제공: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순정복서>
‘순정복서’의 이상엽이 친형제 보다 가까웠던 최재웅과 첫 방송부터 일촉즉발 대치 상황을 빚는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순정복서’(극본 김민주 / 연출 최상열, 홍은미 / 제작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코너스톤, 블레이드ENT)는 교보문고 스토리공모전 제2회 수상작인 추종남 작가의 소설 ‘순정복서’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사라진 천재 복서 이권숙과 냉혈한 에이전트 김태영의 인생을 건 승부조작 탈출기다. 
이상엽은 극 중 S&P 스포츠 에이전트 김태영 PM으로 변신한다. 김태영은 자기 선수의 영달과 돈이라면 어떤 일도 마다하지 않는 피도 눈물도 없는 인물. 친형제보다 더 가까웠던 특급 투수 김희원(최재웅 분)을 구하기 위해 승부조작 세계에 뛰어들어 첫 회부터 일생일대 위기에 봉착, 이야기의 서막이 열린다.
오늘(19일) 공개된 스틸에는 자칭 업계 최고 에이전트인 태영과 특급 투수 희원이 서로를 매섭게 바라보며 대치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승부조작을 제안 받은 희원이 등판했다는 소식에 경기장에 달려온 태영은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경기를 지켜보고 있어 희원에게 심상치 않은 일이 생겼음을 짐작케 한다. 
또 다른 스틸에서 태영과 희원은 서늘한 기류 속 서로를 매섭게 바라보며 날 선 신경전을 벌이고 있다. 당장이라도 폭발하려는 핏대 선 태영의 모습에서 희원의 불행을 막지 못했다는 자책과 분노가 느껴진다. 
반면 희원은 태영의 설득에도 눈 하나 깜빡하지 않는가 하면, 싸늘하게 가라앉은 눈빛을 내비치며 보는 이들까지 긴장하게 만든다. 과연 친형제보다 가까웠던 태영과 희원이 첨예하게 대립하게 된 사연은 무엇일지, 또 야구밖에 모르던 희원이 승부조작에 가담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순정복서’ 제작진은 “1, 2화에서는 ‘승부조작’에 연루된 희원을 구해내기 위한 에이전트 태영의 필사적인 사투가 펼쳐진다. 이상엽, 최재웅 배우는 격해지는 두 인물의 감정을 섬세한 표현력으로 그려냈다. 현장 스태프도 숨죽여 지켜볼 수밖에 없었던 두 배우의 열연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순정복서’ 1화는 오는 21일(월) 밤 9시 45분 첫 방송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