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뮤직뱅크' 컴백…'버블'·'낫 라이크 유' 무대로 신나는 페스티벌
스테이씨, '뮤직뱅크' 컴백…'버블'·'낫 라이크 유' 무대로 신나는 페스티벌
  • 김지현기자
  • 승인 2023.08.18 2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잭뱅크' 스테이씨 컴백, 축제 분위기 흠뻑…상큼 비주얼+긍정 에너지 '버블'
'뮤직뱅크' 컴백 스테이씨, '버블' 무대 최초 공개 "비눗방울 효과음 포인트"
[사진 = KBS 2TV '뮤직뱅크' 방송 캡처]

 

그룹 스테이씨(STAYC)가 팬들을 축제로 이끌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18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 (틴프레시)'의 타이틀곡 'Bubble (버블)', 수록곡 'Not Like You (낫 라이크 유)' 무대를 선보였다. 

무대 전 진행된 인터뷰에서 스테이씨는 신곡 '버블'을 소개하며 "이번 노래 포인트는 버블과 함께 나오는 비눗방울 효과음이 있다. 그게 포인트인데 스테이씨의 톡톡 터지는 상큼함을 돋보이게 해 준다"라고 밝혔다. 이에 윤은 비눗방울 효과음을 직접 들려주며 유쾌하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진 무대에서 스테이씨는 수록곡 'Not Like You (낫 라이크 유)' 무대를 먼저 꾸몄다. 상큼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모은 스테이씨는 트렌디한 음악과 힙한 안무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타이틀곡 'Bubble (버블)' 무대는 '뮤직뱅크'를 축제 현장으로 만들었다. 멤버들의 각기 다른 개성이 돋보인 가운데 재치 넘치고 유쾌한 포인트 안무들이 상큼한 매력을 더했다. 스테이씨만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무대를 압도했고, 이들의 환한 미소가 팬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스테이씨의 신곡 'Bubble (버블)'은 사라질 거품과도 같은 남의 말에 휘둘리지 말고 세상이 원하는 동그라미가 아닌 어디로 튈지 모르는 동그라미로 살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신나고 페스티벌 같은 분위기가 돋보인다. 

한편, 스테이씨는 신곡 'Bubble'로 활동하며 방송 및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