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먹고 해설하냐?" 항의전화 받은 이천수, 이번엔 안정환X이영표X박지성 넘을까? 이영웅의 귀환!
"술먹고 해설하냐?" 항의전화 받은 이천수, 이번엔 안정환X이영표X박지성 넘을까? 이영웅의 귀환!
  • DAVID 기자
  • 승인 2023.08.18 2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악의 해설자’, ‘술 취한 사람’...‘밑바닥’ 떨어진 이천수, “올라갈 일만 남았다” 대반전 예고!
-축구 해설 ‘낙제점’ 이천수, TV CHOSUN 대표에게 들은 말은? 18일(금) 밤 10시, 제대로 ‘사고’친다!
-축구 국대들의 진한 피와 땀 담긴 경기장 안팎 ‘직캠’...18일(금) 밤 10시, ‘조선체육회’ 본방에서만 시청 가능!
(사진제공 = TV CHOSUN 조선체육회)

매주 금요일 밤 10시 오직 TV로만, 본방송으로만 볼 수 있는 리얼 스포츠 예능 ‘조선체육회’의 ‘영웅천수’ 이천수가 TV CHOSUN 대표에게 ‘쓴소리’를 듣는다. 

18일 방송될 ‘조선체육회’에서는 한국vs페루의 A매치 현장에서 다시 한 번 중계에 나선 이천수의 눈물겨운 노력이 조명될 예정이다. 지난 A매치에서 의욕이 너무 앞선 나머지 부정확한 발음, 앞뒤 맥락 없는 말로 시청자들의 질타를 받은 이천수는 이전 중계 장면이 나오자 “보기만 해도 죽겠어요...”라며 고개를 들지 못했다. 

그러던 가운데, TV CHOSUN 주용중 대표가 이천수의 해설에 대해 직접 내린 평가가 공개됐다. 주 대표는 “사실 냉정하게 평가하면 낙제점”이라며 “회사에 ‘최악의 해설자’, ‘술 취한 사람을 왜 출연시키냐’는 항의 전화가 많이 왔다”고 충격적인 이야기를 전했다. 이천수는 “저렇게까지 얘기하셨냐?”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하지만 ‘자기애 끝판왕’이기도 한 이천수는 “저는 잃을 게 없을 정도로 밑바닥이라 앞으로 올라갈 일만 남았다”며 “저에 대한 기대치의 반만 해도 ‘왜 이리 늘었어?’라는 얘기가 나올 수 있다”고 발전을 다짐했다. ‘조선체육회’ 멤버들 전현무X허재X김병현도 깜짝 놀란 이천수의 피나는 특훈과, ‘차세대 명언 제조기’로 손색없는 주옥 같은 코멘트들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날 ‘조선체육회’ 3회에서는 이전 A매치 중계화면에서 미처 잡지 못했던, 축구 국가대표들의 미공개 ‘직캠’들도 대방출될 예정이다. 경기장 안팎 선수들의 피와 땀이 진하게 담긴 ‘조선체육회’ 카메라 속 모습에, ‘스포츠 레전드’들도 함께 숙연해졌다.

TV CHOSUN ‘조선체육회’는 다시보기, OTT 시청이 불가능하며 매주 금요일 밤 10시 오로지 TV 본방송으로만 볼 수 있다. ‘조선체육회’ 3회는 18일(금) 밤 10시 TV CHOSUN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