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빽가, “‘놀토’ 본 적이 없다” 거침없는 토크에 신지 ‘당황’
코요태 빽가, “‘놀토’ 본 적이 없다” 거침없는 토크에 신지 ‘당황’
  • 전진기자
  • 승인 2023.08.13 2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 : tvN ‘놀라운 토요일’ 캡처]

그룹 코요태가 받쓰 실력은 물론 토크까지 열정을 불태웠다.

지난 12일 오후 7시 30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국민 그룹’ 코요태가 출격, 예능계의 ‘믿보 케미’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올해로 25주년을 맞이한 코요태는 ‘놀토’에서 신곡 홍보 타임을 가지며 분위기를 업시켰다. 신지가 소개를 부탁하자, 김종민과 빽가는 서로에게 순서를 미루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입꼬리를 씰룩이게 했다.

첫 순서를 맡게 된 빽가는 “25주년 기념으로 전국 투어를 합니다”라며 무려 3시간 30분 가량의 코요태의 전국 투어 콘서트를 예고하는가 하면, 김종민은 코요태의 스타일을 담은 신곡 ‘바람’을 홍보, “‘바람’을 타고 콘서트까지 이어갈 예정이다”라며 재치 있는 멘트를 이어갔다.

또한 코요태의 인터뷰가 깜짝 공개돼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김종민은 “좋은 점을 닮아야 하는데 (빽가가) 점점 김종민을 닮아간다는 소리를 많이 들어서 속상하다”라며 빽가를 의아하게 만들었고, “빽가 씨랑 처음에는 굉장히 안 맞았어요. 싫어했었는데”라며 상극에서 브로맨스로 발전한 빽가와의 사이를 고백하기도 했다.

또 빽가는 사전 인터뷰 때부터 “‘놀토’를 본 적이 없어요”라며 거침없는 토크를 이어가는 등 솔직한 입담으로 신지를 쩔쩔매게 만들며 배꼽을 쥐게 만들었다. 결국 신지는 ‘놀토’가 처음인 빽가를 대신해 사과하며 예기치 못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놀토’ 라운드에는 남녀공학의 ‘삐리뽐 빼리뽐’이 등장했고, 신지는 “키만 믿고 가면 되겠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코요태는 ‘삐리뽐 빼리뽐’이 재생되자 난이도에 당황하는가 하면, 빽가는 1차 받쓰에 실패하며 강냉이 벌칙을 당하는 등 큰 웃음을 투척했다.

현란한 토크부터 치열했던 간식 게임까지 ‘놀토’의 분위기를 책임졌던 코요태는 최근 여름 신곡 ‘바람’을 발매, 여러 예능을 통해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 신곡 ‘바람’을 타고 흥행세를 기록 중인 코요태는 여러 예능과 공연을 통해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