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D-10, 전체 예매율 1위 등극! 한국영화 BIG 4 모두 넘었다!
개봉 D-10, 전체 예매율 1위 등극! 한국영화 BIG 4 모두 넘었다!
  • 지산 기자
  • 승인 2023.08.05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오펜하이머>가 개봉을 10일 앞둔 오늘(5일),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했다.
[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 감독: 크리스토퍼 놀란, 출연: 킬리언 머피, 에밀리 블런트, 맷 데이먼,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플로렌스 퓨 외]
 
<밀수 ><더 문><비공식 작전><콘트리트 유토피아 > 모두 넘고 예매율 1위!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전작 뛰어넘는 흥행 신기록 화제!
8월 극장가 완벽 장악 준비 끝! 폭발적인 흥행 신드롬이 시작된다!
 
 
[출처: 영진위 통합전산망 실시간 예매율 19시 기준]
 
글로벌 개봉 이후 “2023년 최고의 영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최고의 업적”, “숨이 멎을 정도로 훌륭하다” 등 압도적 호평이 쏟아지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오펜하이머 >가 개봉을 10일 앞둔 오늘(5일)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오펜하이머>는 <밀수 ><더 문><비공식 작전><콘크리트 유토피아> 등 국내 최대 기대작을 모두 넘고 사전 예매율 22.6%, 사전 예매량 11만 1,400장을 돌파하며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이 같은 기록은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전작 <테넷><덩케르크>를 뛰어넘는 수치이자 쟁쟁한 경쟁작들 사이에서 거둔 성과로 그 의의를 더하고 있다. 전체 예매율 1위 등극과 함께 8월 극장가 점령을 예고한 <오펜하이머> 가 앞으로 써 내려갈 새로운 흥행 역사에 귀추가 주목된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전작을 뛰어넘는 놀라운 글로벌 흥행은 물론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올여름 가장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오펜하이머> 는 세상을 구하기 위해 세상을 파괴할 위험을 감수해야 하는 천재 과학자의 핵개발 프로젝트를 다룬 작품이다. 8월 15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멀티미디어

메인 예고편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포스터

 
 

보도스틸

 

 

작품정보

제목 : 오펜하이머

원제 : Oppenheimer

감독 : 크리스토퍼 놀란

출연 : 킬리언 머피, 에밀리 블런트, 맷 데이먼,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플로렌스 퓨 외

수입/배급 : 유니버설 픽쳐스

개봉 : 2023년 8월 15일

시놉시스

“나는 이제 죽음이요, 세상의 파괴자가 되었다.”
세상을 구하기 위해 세상을 파괴할 지도 모르는 선택을 해야 하는 천재 과학자의 핵개발 프로젝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