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에 짐승돌 왔다…TAN, 타이틀곡 ‘HEARTBEAT’ 선공개
‘뮤직뱅크’에 짐승돌 왔다…TAN, 타이틀곡 ‘HEARTBEAT’ 선공개
  • 지산 기자
  • 승인 2023.08.05 0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AN, ‘뮤직뱅크’서 요동친 ‘HEARTBEAT’…선공개 무대부터 찢어버린 7인
‘타이틀곡 첫 공개’ TAN, ‘뮤직뱅크’서 ‘HEARTBEAT’로 터트린 강렬 파워
[사진 출처 : KBS2 ‘뮤직뱅크’ 캡처]

컴백을 앞둔 TAN(티에이엔)이 타이틀곡 ‘HEARTBEAT’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4일 오후 5시 15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컴백을 앞두고 있는 TAN(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의 타이틀곡 ‘HEARTBEAT’(하트비트) 무대가 최초로 공개됐다.

타이틀곡 ‘HEARTBEAT’ 무대를 첫 공개하는 TAN은 시작부터 강렬한 포스로 ‘4세대 짐승돌’이 돌아왔음을 알렸다. 거칠게 뛰는 심박수를 표현한 듯한 비트 아래 TAN 멤버들은 파워 넘치는 몸동작으로 와일드한 매력을 뿜어냈다.

깔끔하면서도 힘있는 퍼포먼스를 펼치면서도 TAN은 타이틀곡 ‘HEARTBEAT’를 라이브로 소화, 첫 무대임에도 여유를 보여줬다. 춤선부터 표정 연기까지 수준급인 타이틀곡 ‘HEARTBEAT’ 무대에 TAN의 놀라운 성장이 그대로 드러났다.

‘뮤직뱅크’에서 타이틀곡 ‘HEARTBEAT’를 첫 공개한 TAN은 11일 세 번째 미니앨범 ‘TAN MADE [ I ]’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앨범 발매 전 음악방송 무대에 올라 무한한 자신감을 보여준 TAN은 11일 컴백 후 한국과 일본, 필리핀 등 국내외 활동을 동시에 전개, 전 세계 팬들을 곧 만날 예정이다.

타이틀곡 ‘HEARTBEAT’를 선공개한 TAN은 오는 11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TAN MADE [ I ]’를 공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