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히어로들이 떴다! 무더위도 잊게 만든 역대급 팬 서비스
대한민국 히어로들이 떴다! 무더위도 잊게 만든 역대급 팬 서비스
  • 전진기자
  • 승인 2023.08.04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승룡-한효주-조인성-차태현-김성균-김희원
이정하-고윤정-김도훈-박인제 감독-강풀 작가
<무빙> Night 블루카펫 & 팬 쇼케이스 성료!
무더위도 잊게 한 역대급 팬 서비스로
모두의 마음을 MOVING 했다!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이 지난 3일(목) <무빙> Night 블루카펫 & 팬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감독: 박인제, 박윤서|원작&각본: 강풀|출연: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차태현, 류승범, 김성균, 김희원, 문성근,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 양동근, 김신록, 곽선영, 조복래|특별출연: 박희순|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제작: 스튜디오앤뉴|공동제작: 미스터로맨스] 

 

무빙, 응원해​ 11명의 <무빙> 주역 눈시울 붉게 했다!

블루카펫 현장을 가득 채운 팬들을 위한 특급 팬 서비스부터

<무빙>의 키워드 토크 & 팬들과 함꼐한 초능력 랜덤 게임,

현장을 감동의 물결로 만든 특별 응원 메시지 이벤트까지!

 
​​  ​
 ​ ​
 ​ ​
 ​ ​
 
지난 3일(목) 성수 에스팩토리에서 진행된 <무빙> Night 블루카펫과 팬 쇼케이스에 박인제 감독과 강풀 작가를 비롯해 대한민국 대표 배우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차태현, 김성균, 김희원,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이 총출동해 팬들과 함께 잊지 못할 시간을 보냈다. 약 두 시간가량 진행된 이번 행사는 <무빙> 주역들의 특급 팬 서비스로 가득 채워졌고, 한여름 밤의 꿈같은 시간으로 장식됐다.
 
본격적인 행사 시작에 앞서 팬들을 위한 간단한 사전 퀴즈 이벤트부터 K-타이거즈의 화려한 공연까지 더해지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후 마침내 <무빙>의 주역들이 블루카펫 현장에 등장해 팬들의 환호성으로 현장을 가득 채웠다.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을 시작으로 차태현, 김성균, 김희원이 등장, 마지막으로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까지 블루카펫을 이동하며 팬들의 사랑에 화답하듯 사인과 악수, 셀카 등으로 특급 팬 서비스를 선보였다. 약 1시간여 시간 동안 아홉 배우들은 <무빙>을 손꼽아 기다리며 자리해 준 팬들과 한 명, 한 명과 눈을 마주치며 감사한 마음을 전해 특별함을 더하기도 했다. 
 
이어 무대로 등단한 박인제 감독과 강풀 작가, 배우들은 현장을 가득 채워준 팬들을 향해 차례로 진심 어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먼저 ‘장주원’ 역의 류승룡은 “더운 날씨에도 오랜 시간 기다려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했고, ‘이미현’ 역을 맡은 한효주 역시 “뜨겁게 맞이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감격스러운 마음을 함께 전했다. 이어 <무빙>의 스토리와 촬영 비하인드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키워드 토크를 진행해 <무빙> 공개를 손꼽아 기다려 온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또한 사전 현장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팬들이 무대 위로 올라와 배우들과 함께 팀을 이뤄 초능력 랜덤 게임을 진행해 팬들에게 꿈같은 시간을 선사했다. 배우들은 팬들과 특급 케미를 보여주며 장내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끝으로 팬들은 <무빙>의 주역들을 위해 준비한 뜻깊은 이벤트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팬들은 ‘응원할게, 무빙!’이라고 적혀진 LED 손선풍기와 함께 특별한 응원 메시지를 전해 현장을 감동의 물결로 만들었다. 팬들이 준비한 응원 메시지 이벤트에 고윤정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으며, 한효주는 “눈물 날 것 같다”라며 팬들을 향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박인제 감독은 “무더운 날씨에 와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8월 9일에 잊지 말고 <무빙>을 봐달라”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현장을 찾은 팬들과 함께하는 단체 사진 촬영이 진행되며 블루카펫과 <무빙> Night의 행사가 마무리됐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 원작 웹툰 ‘무빙’의 강풀 작가와 <킹덤 시즌2> 박인제 감독을 비롯, <오징어 게임>, <파친코> 등에 참여한 최고의 제작진이 만들어낸 웰메이드 프로젝트로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차태현, 류승범, 김성균, 김희원, 문성근 등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과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 배우의 만남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23년 하반기 전 세계의 마음을 움직일 특별한 스토리와 탄탄한 연출, 명불허전 명품 배우들의 열연까지 어느 것 하나 놓칠 수 없는 <무빙> 은 2023년 8월 9일 디즈니+에서 전세계 동시 7개 에피소드 공개 후 매주 2개 에피소드씩 공개될 예정이다. 
 

멀티미디어

메인 예고편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작품정보

제목 : 무빙

감독 : 박인제, 박윤서

원작 : 강풀

각본 : 강풀

출연 :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차태현, 류승범, 김성균, 김희원, 문성근,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 외

제공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작 : 스튜디오앤뉴

공동 제작 : 미스터로맨스

공개 : 2023년 8월 9일 예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