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TOP6 출신 별사랑, ‘아침마당’서 대체불가 비타민 에너지 발산! 은가은과 유쾌한 ‘절친 케미’!
‘미스트롯2’ TOP6 출신 별사랑, ‘아침마당’서 대체불가 비타민 에너지 발산! 은가은과 유쾌한 ‘절친 케미’!
  • 박수미기자
  • 승인 2023.08.04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침마당’ 별사랑, 러블리 미모+하이텐션 입담 폭발! 안방 1열 홀린 ‘분위기 메이커’ 존재감!
- 별사랑, ‘아침마당’ 대활약→뮤지컬 첫 도전…다양한 분야 넘나들며 ‘뜨거운 행보’
[사진 출처: KBS1 ‘아침마당’ 캡처]

가수 별사랑이 대체불가 비타민 에너지로 금요일 아침을 빛냈다.

별사랑은 오늘(4일) 오전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행복한 금요일 쌍쌍파티’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별사랑은 가수 은가은과 ‘별은 내 가슴에’ 빨강팀으로 출연, 유쾌한 절친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며 시종일관 하이텐션 입담을 펼쳐 시원한 웃음을 선사했다.

별사랑은 “제 인생 첫 뮤지컬에 도전했는데 ‘트리아웃’ 첫 공을 지난주에 마쳤고 9월까지 계속된다. 그리고 신곡 ‘퐁당퐁당’으로 상큼발랄하게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상큼한 안무와 함께 ‘퐁당퐁당’ 한 소절을 즉석에서 불러 흥을 불러일으킨 별사랑은 코미디언 김정렬의 ‘숭구리당당’ 춤까지 함께 추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하게 했다.

특히 별사랑은 은가은과 높은음자리의 ‘바다에 누워’ 무대를 펼쳤고 뛰어난 가창력과 화려한 무대 매너를 뽐내며 환상적인 시너지로 안방 1열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또한 노래 초성 퀴즈를 연달아 맞추며 ‘퀴즈 강자’ 면모 역시 발휘했다.

별사랑은 지난 2017년 첫 싱글 '눈물꽃'으로 데뷔한 이후 TV조선 '미스트롯2'에서 TOP6에 등극하며 대중들의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최근 신곡 '퐁당퐁당' 발매에 이어 뮤지컬 ‘트리아웃’ 출연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올여름 뜨거운 행보를 펼치고 있다.

한편 별사랑은 다양한 무대와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