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서형, 변화무쌍 매력 담은 화보 비하인드…아련 눈빛+탄탄 복근 공개
김서형, 변화무쌍 매력 담은 화보 비하인드…아련 눈빛+탄탄 복근 공개
  • DAVID 기자
  • 승인 2023.08.04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서형의 축복이 끝이 없네~’ 화보 촬영 현장 분위기 압도한 포스
- 패션 화보도 작품처럼! 프로페셔널한 면모 ‘주목’
- 다채로운 매력 발산…영화 ‘비닐하우스’ 호평 속 반전美
사진제공 - 키이스트

배우 김서형이 변화무쌍한 분위기를 발산하며 또 한 번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서형은 최근 소속사 키이스트 공식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남성 패션 매거진 지큐 코리아(GQ KOREA) 8월호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서형은 아련한 무드를 담은 눈빛은 물론, 강렬하면서도 키치한 매력이 돋보이는 패션들을 완벽 소화해 시선을 끌었다. 먼저 수수함을 강조한 클로즈업 사진에서 김서형은 마치 작품의 한 장면을 보는 듯 빠져들 수밖에 없는 강한 흡인력을 보여줬다. 반면, 화이트 탑에 블랙 크롭 재킷을 걸친 사진에서는 탄탄한 복근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서형만의 키치함도 새롭게 다가왔다. 타이트한 스킨톤의 의상을 입은 그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선글라스와 젖은 헤어로 포인트를 주며 남다른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비비드한 블루 원피스에 실버 액세서리를 더한 사진에서는 강렬한 눈빛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히 이날 무려 여덟 착장을 소화한 김서형은 의상이 바뀔 때마다 그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포즈를 선보여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고. 또 현장 분위기를 주도하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김서형은 지난달 개봉한 영화 ‘비닐하우스’(감독 이솔희)에서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해 연일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비닐하우스’는 비닐하우스에 살며 요양사로 일하고 있는 문정이 간병하던 노부인이 사고로 숨지자 이를 감추기 위해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하면서 파국으로 치닫게 되는 이야기로, 김서형은 문정 역을 맡아 섬세하면서도 강렬한 연기를 펼쳤다. 

 

한편 김서형이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지큐 코리아 8월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영화 ‘비닐하우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리에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