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서프라이즈 쿠폰 일정 확정! 초특급 관객 선물 '팡팡 키링' 3종 공개!
CGV 서프라이즈 쿠폰 일정 확정! 초특급 관객 선물 '팡팡 키링' 3종 공개!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3.08.02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봉 기념 극장 티켓 프로모션 오픈!
소장각 1주차 관객 선물까지 공개!
특별한 이벤트로 관객들 기대감 UP!
사진  런닝맨: 리벤져스

여름방학 최고의 기대작 <런닝맨: 리벤져스>가 다음 주 8월 10일(목) 개봉을 맞이해 티켓 프로모션과 1주차 관객 특전 이벤트를 확정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작: 로커스 | 감독/각본: 엄영식 | 배급: NEW | 개봉: 2023년 8월 10일]

 

8/8(화) 오후 12시 CGV 서프라이즈 쿠폰 오픈!
소장욕구 뿜뿜 1주차 관객 선물 ‘팡팡 키링’까지 공개!

 
still
still
 

<런닝맨: 리벤져스>가 오는 8월 10일(목) 개봉을 앞두고 티켓 프로모션부터 1주차 관객 특전까지 다채로운 극장 이벤트를 공개했다. <런닝맨: 리벤져스>는 최첨단 기술로 무장한 악당에 맞서 세상을 구하기 위한 런닝맨들의 슈퍼벨트 쟁탈전을 그린 애니메이션.

먼저, 개봉을 맞아 영화를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CGV 서프라이즈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8/8(화) 오후 12시에 오픈 되어 선착순 배포되며 다운로드와 동시에 빠르게 예매를 완료해야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글로벌 애니메이션 런닝맨이 5년 만에 더욱 풍성해진 볼거리로 돌아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만큼 예비 관객들의 치열한 예매 전쟁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상세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개봉일인 8월 10일(목)부터 CGV 관람객 대상으로 ‘팡팡 키링’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극장판에 새롭게 등장하는 ‘팡팡’의 장난기 넘치고 앙증맞은 모습이 관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전망이다. ‘팡팡 키링’은 개봉일부터 관람객 한정 선착순 증정되며, 3종 중 랜덤 1종 지급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런닝맨: 리벤져스>는 올해로 13주년을 맞은 SBS 인기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을 모티브로 한 작품으로, 대한민국 대표 애니메이션 제작사 로커스 스튜디오가 제작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2018년 개봉한 첫 극장판 <런닝맨: 풀룰루의 역습>에 이어 5년 만에 돌아온 극장판으로 기대를 모으는 이번 작품은 전작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하이테크 레이싱과 다채로운 볼거리로 무장해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을 위한 티켓 프로모션부터 1주차 특전까지 특별한 이벤트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런닝맨: 리벤져스>는 오는 8월 10일 전국 CGV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