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12일 만에 관객 60만 명 돌파! 강렬한 비주얼의 스페셜 스틸 공개!
개봉 12일 만에 관객 60만 명 돌파! 강렬한 비주얼의 스페셜 스틸 공개!
  • 전진기자
  • 승인 2023.08.01 2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여름 부동의 No.1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흑철의 어영’이 개봉 12일 만에 관객 6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 질주 중이다.
[제목: 명탐정 코난: 흑철의 어영 | 원제: 名探偵コナン 黒鉄の魚影 (サブマリン) | 감독: 타치카와 유즈루 | 수입/배급: CJ ENM | 개봉: 2023년 7월 20일(목)]
 
개봉 12일 만에 관객 60만 명 돌파!
멈추지 않는 흥행 질주!
긴장감 + 멋짐 다 잡은 강렬한 비주얼의 스페셜 스틸 공개!
 
 
(사진 출처: CJ ENM)
 
부동의 No.1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흑철의 어영’이 개봉 12일 만인 지난 7월 31일(월) 관객 60만 명을 돌파하며 멈추지 않는 흥행 질주를 하고 있어 화제다. ‘명탐정 코난: 흑철의 어영’은 인터폴의 최첨단 해양시설 ‘퍼시픽 부이’에서 개발 중인 ‘전연령 인식’ AI 기술을 차지해 코드명 ‘셰리’를 추적하려는 검은 조직과 이에 대항하는 코난, FBI, 공안 경찰의 절체절명 오션 배틀 로열 미스터리를 그린 애니메이션. 7년 만의 검은 조직 등장 및 시리즈 인기 캐릭터인 하이바라 아이가 주인공으로 부각된 에피소드로, 미스터리와 액션의 완벽 조화란 평을 받으며 영화 팬, 원작 팬, 애니메이션 팬들의 뜨거운 성원을 받고 있는 중이다.

관객 60만 명 돌파를 기념하여 공개된 스페셜 스틸은 코난과 하이바라 아이, 그리고 검은 조직 진의 강렬한 삼각 구도로 시선을 강탈한다. ‘ARE YOU SHERRY’라는 카피는, 하이바라 아이로 정체를 숨긴 채 살고 있는 검은 조직 코드명 셰리에게 절체절명의 위기가 찾아왔음을 암시하며 긴장감을 더한다. 인터폴의 첨단 AI 기술인 ‘전연령 인식’을 통해 하이바라 아이의 진짜 정체가 밝혀지는 것을 막고 위기에 빠진 하이바라 아이를 구하기 위한 코난의 사투도 기대를 고조시킨다. 또한, 각자의 목적을 가진 FBI, CIA, 경찰이 총집결해 펼치는 오션 배틀 로열은 육해공을 넘나드는 스케일 넘치는 액션과 함께 미스터리, 우정, 로맨스까지 모두 잡은 역대급 시리즈라는 평가를 받으며 CGV 골든 에그 지수 97%를 기록 중이다.

개봉 12일 만에 관객 60만 명 돌파하며 흥행 질주 중인 ‘명탐정 코난: 흑철의 어영’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명탐정 코난: 흑철의 어영> 메인 예고편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MOVIE STILL
 
     
 
     
 
     
 
     
 
     
 
 
 
 
 
 
 
 
 
   
 
   
 
INFORMATION
 
제목 : 명탐정 코난: 흑철의 어영
원제 : 名探偵コナン 黒鉄の魚影 (サブマリン)
원작 : 아오야마 고쇼 [명탐정 코난] (소학관 [주간선데이] 연재 중)
감독 : 타치카와 유즈루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수입/배급 : CJ ENM
개봉 : 2023년 7월 20일(목)
 
SYNOPSIS
 
인터폴의 최첨단 정보 해양 시설인 ‘퍼시픽 부이’.
일본과 유럽의 CCTV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장기 수배범이나 유괴당한 피해자를
전 세계에서 찾아낼 수 있는 ‘전연령 인식’이라는 획기적인 AI 기술을 개발 중이다.

그러던 중 독일에서 검은 조직에 의해 유로폴 직원이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하고
뒤를 이어 ‘전연령 인식’의 핵심 기술자가 납치된다.
나이와 상관없이 안면 인식이 가능한 기술이 검은 조직의 손에 들어가면
독약 APTX4869(아포톡신 4869) 개발 후 사망한 것으로 알려진
코드명 ‘셰리’이자 하이바라 아이도 위험하게 되는데!
 
코난, FBI, CIA, 공안 경찰이 합세,
하이바라 아이와 함께 전 세계를 위험에 빠지게 할
절체절명의 오션 배틀 로열이 시작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