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출신 한가빈, 인기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얼마나 너를 사랑하는지’ 오는 2일 발매!
‘미스트롯’ 출신 한가빈, 인기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얼마나 너를 사랑하는지’ 오는 2일 발매!
  • 김지현기자
  • 승인 2023.08.01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가빈,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얼마나 너를 사랑하는지’ 오는 2일 공개! 깨끗한 음색+달달 감성
- 한가빈,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얼마나 너를 사랑하는지’ 오는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서 공개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한가빈이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로 가슴 벅찬 러브송을 선사한다.

오는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한가빈이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얼마나 너를 사랑하는지’가 발매된다.

이번 OST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가슴 벅찬 고백을 담은 팝 발라드곡이다. ‘얼마나 널 기다렸는지 얼마나 사랑하는지 널 얼마큼 생각하고 있는지/어떤 말로 내 마음을 전할까 가볍게 지나가는 말로는 모자라 널 너무 사랑해’와 같이 따뜻하면서도 진실한 마음을 고스란히 풀어낸 가사가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가창에 참여한 한가빈은 특유의 맑고 깨끗한 음색과 디테일한 표현력을 통해 한여름 달달한 감성과 감동을 안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얼마나 너를 사랑하는지’는 수많은 드라마의 OST를 프로듀싱한 필승불패W, 리디아(Lydia), 이한이 협업한 곡이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하는 러브송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한가빈은 지난 2015년 첫 미니앨범 ‘Enjoy Life’로 데뷔한 이후 ‘내일은 미스트롯’을 통해 대중들의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꽃바람’ 등 감각적인 앨범을 비롯해 드라마와 웹툰 OST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음악 행보를 펼치고 있다.

‘잉어님과 떡볶이’는 낚시를 좋아하는 가수 KCM이 잉어 한 마리를 잡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웹툰. 탄탄한 스토리와 독특한 그림체로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한가빈이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얼마나 너를 사랑하는지'는 오는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