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즈아이, ‘심플리케이팝’→‘뮤직뱅크’까지 완벽 장악
퀸즈아이, ‘심플리케이팝’→‘뮤직뱅크’까지 완벽 장악
  • 전진기자
  • 승인 2023.07.29 0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퀸즈아이 “똑같은 건 절대 취향이 아냐”…‘심플리케이팝’·‘뮤직뱅크’서 드러낸 ‘유일무이 걸그룹’의 진가
[사진 출처 :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 KBS2 ‘뮤직뱅크’ 캡처 ]

신인 그룹 퀸즈아이(Queenz Eye)가 ‘심플리케이팝’과 ‘뮤직뱅크’를 완벽하게 장악했다.

퀸즈아이(원채 해나 나린 아윤 다민)는 28일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와 KBS2 ‘뮤직뱅크’에 출연, 독창적인 무대로 글로벌 팬심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날 먼저 ‘심플리케이팝’의 포문을 열게 된 퀸즈아이는 ‘UN-NORMAL’(언 노멀)로 무대를 꾸민 가운데, 등장부터 개성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비롯해 강렬한 눈빛과 유려한 퍼포먼스까지 ‘4세대 대표 실력돌’의 진가를 제대로 드러내며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퀸즈아이는 ‘무대 위 제대로 놀 줄 아는 그룹’의 면모를 한껏 선보이는가 하면, 물오른 비주얼과 멤버들 간의 시너지는 ‘심플리케이팝’을 시청하는 글로벌 팬심을 장악하기에 충분했다.

또한 퀸즈아이는 ‘뮤직뱅크’에서 또 한 번 ‘UN-NORMAL’(언 노멀)로 무대에 올랐고, ‘심플리케이팝’에서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링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면, ‘뮤직뱅크’에서는 탱크탑 스타일링으로 섹시함과 카리스마를 극대화하는 등 한계 없는 의상 소화력을 자랑하기도 했다.

이처럼 퀸즈아이는 최근 ‘UNI-Q’(유니크)로 컴백한 이후 각종 음악 방송을 비롯한 활발한 활동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나고 있기에, 앞으로 이들이 어떤 음악과 콘셉트로 글로벌 시장을 강타할지 기대가 뜨겁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