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세러데이, '있을게' 무대 선사! 4人4色 인형 비주얼
'뮤직뱅크' 세러데이, '있을게' 무대 선사! 4人4色 인형 비주얼
  • 김지현기자
  • 승인 2023.07.29 0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직뱅크' 세러데이, 상큼X청순 매력 물씬! '있을게' 퍼포먼스
[사진=KBS2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그룹 세러데이가 '뮤직뱅크'를 상큼하게 물들였다.

 

세러데이(SATURDAY)는 오늘(28일) 오후 방송한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새 싱글 'Find Summer(파인드 서머)'의 타이틀곡 '있을게' 무대를 진행했다.

 

세러데이는 '뮤직뱅크'에서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파란색 무대 의상을 입고 '있을게'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상큼한 비주얼과 매력적인 보이스 그리고 사랑스러운 '있을게' 안무까지 완벽히 소화해 팬들의 환호성을 유발했다.

 

'Find Summer'는 세러데이만의 순수한 에너지를 담은 여섯 번째 싱글이다. 타이틀곡 '있을게'는 지난 25일 발매 이후 칠레 아이튠즈 데일리차트 1위, 노르웨이와 독일 그리고 캐나다에서 16위, 미국에서 66위에 안착하는 등 화제를 모았다.

 

또한 세러데이는 콘텐츠 제작사 윤소그룹을 이끌고 있는 윤형빈이 제작자로 나서 주목받았다. 2년 6개월 만에 컴백을 알린 세러데이. 향후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으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세러데이 이외에도 BOY STORY(보이스토리), HORI70N(호라이즌), ICHILLIN'(아이칠린), ILY:1(아일리원), NCT DREAM(엔시티 드림), NMIXX(엔믹스), Queenz Eye(퀸즈아이), XG(엑스지),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 NewJeans(뉴진스), MIRAE(미래소년), 셔누X형원, 소유, OH MY GIRL(오마이걸) 등이 출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