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두지휘하는 주상욱→차예련, "이렇게 하는 거 맞아?"
진두지휘하는 주상욱→차예련, "이렇게 하는 거 맞아?"
  • 서암 기자
  • 승인 2023.07.26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심으로 돌아간 주상욱X조재윤X차예련! 민물고기 잡기 도전!
사진 제공 : KBS 2TV 예능프로그램 <세컨 하우스2>

‘세컨 하우스2’의 주상욱과 조재윤, 차예련이 유쾌한 농촌 체험으로 안방극장의 웃음 버튼을 공략한다.

오는 27일(내일) 밤 9시 45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2’ 9회에서는 주상욱과 조재윤, 차예련의 고기잡이 풍경이 그려지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마을 주민들이 물고기를 잡는 모습을 본 주상욱은 “지금 하나도 못 잡고 계신 것 같은데?”라며 도발, 직접 물고기 잡기에 나서고 조재윤과 차예련도 동참한다.

주상욱과 차예련은 작업복을 입으면서도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이는 반면, 그 모습을 지켜본 조재윤은 쓸쓸하게 이장님의 도움을 받아 작업복을 입는 웃픈 모습도 그려진다.

모든 준비를 마친 뒤, 차예련과 족대를 나눠잡은 주상욱은 족대질을 진두지휘한다. 하지만 차예련은 “이렇게 하는 거 맞아?”라며 의구심을 품는데. 이에 조재윤까지 합심해 열의 넘치게 고기잡이를 하는 세 사람은 야심차게 족대를 들어올린다. 이들이 과연 기대처럼 많은 양의 물고기를 잡는데 성공했을지 주목된다.

어린 아이들처럼 고기잡이에 푹 빠진 세 사람은 시간가는 줄 모르고 몰입한다. 이때 미꾸라지를 손에 넣은 차예련이 다급하게 “통 줘!”를 외치더니, 조재윤을 향해 미꾸라지를 던진다. 차예련이 처한 긴박한 상황이 궁금해지는 가운데, 조재윤과 선보일 케미에도 기대가 모인다.

주상욱과 조재윤, 차예련의 우당탕탕 고기잡이 현장은 오는 27일(내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되는 ‘세컨 하우스2’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