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형제' 배현성, 청량X댄디 남친짤의 정석!
'기적의 형제' 배현성, 청량X댄디 남친짤의 정석!
  • 김지현기자
  • 승인 2023.07.26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현성, 싱그러운 미소부터 우수에 찬 눈빛까지! ‘오늘도 심쿵’
- 배현성, 설렘 자극 훈훈 비주얼 ‘더위 날리는 청량美’
사진 어썸이엔티

배현성의 설렘 가득 심쿵 모먼트가 포착됐다.

JTBC 수목드라마 ‘기적의 형제’에서 특별한 능력을 가진 정체불명의 소년 ‘강산’ 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는 배현성이 매거진 ‘앳스타일’과 함께한 화보 비하인드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 것.

공개된 사진 속 배현성은 순정만화에서 갓 튀어나온 듯한 물오른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과일을 손에 들고 찡긋 윙크를 날리며 청량함을 과시하는가 하면, 우수에 찬 눈빛으로 어딘가를 지그시 바라보는 모습은 댄디함을 물씬 풍기며 보는 이들을 매료시킨다. 또한 캐주얼한 니트를 입고 촬영에 집중한 모습은 내추럴한 무드 속 유니크한 매력을 선사, ‘남친짤의 정석’을 보여주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이날 배현성은 다채로운 표정과 포즈로 매 컷마다 훈훈함을 자아내며 능숙하게 베스트 컷을 완성시켰다. 훤칠한 피지컬과 빛나는 비주얼로 모든 착장을 감각적으로 소화해냄은 물론 다양한 소품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하는 등 현장 분위기를 이끌며 스태프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기적의 형제’에서 열연 중인 배현성은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극을 이끌며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분노부터 애틋함까지 상황에 따라 변주하는 캐릭터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풀어내는가 하면, 정우와의 친형제 같은 찐케미로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는 중. 반환점을 돈 ‘기적의 형제’가 더욱 강력하게 휘몰아칠 전개를 예고한 가운데, 앞으로의 배현성의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배현성이 출연하는 ‘기적의 형제’는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