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 강민경, "내가 평생 이해리의 1번이 될 수는 없겠구나"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 강민경, "내가 평생 이해리의 1번이 될 수는 없겠구나"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3.07.21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드래곤 샤라웃' 태양인 X 찌드래곤, '밤의 공원' 출연 기념 본체 얼굴 大 공개
新 힙합 레이블 탄생? 더 이미테이션 레이블 소속 브루노 바스→박쥐범∙자이언턱 대거 출격! '재미 UP'
강민경∙김완선∙백아∙태양인∙찌드래곤 '더 시즌즈' 출동! 장르 초월 속 흥 지수 높인 '밤의 공원'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이 장르를 초월한 다채로운 아티스트들과 함께한다.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에는 다비치 강민경, 김완선, 백아, 태양인(김해준) X 찌드래곤(최지용)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강민경은 '사랑해서 그래' 열창과 함께 눈물을 보여 최정훈을 당황케 한다. "이해리를 담을 때 팬분들이 특히나 좋아해 주신다"며 유튜브 콘텐츠를 설명하다 또 한번 눈물을 보이는 등 멤버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지난 2022년 '우린 그렇게 사랑해서'로 첫 합을 맞춘 강민경과 최정훈의 제작 및 섭외 비하인드와 함께 가수와 배우, 유튜버를 넘나드는 강민경의 본업 엿보기 또한 큰 재미를 더한다.

요즘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태양인과 찌드래곤도 '밤의 공원'을 한층 뜨겁게 달군다. 핫팬츠를 입은 탓에 무릎 담요를 찾는 찌드래곤의 모습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 또 태양인의 본체 김해준은 최정훈의 즉석 제안에 또 하나의 부캐 '최준' 세계관으로 단번에 녹아들어 다채로운 매력을 전파한다.

더 이미테이션 레이블 설립 소식과 함께 출격한 모창 가수 브루노 바스(곽범), 박쥐범(이창호), 자이언턱(조진세)이 객석에 난입해 관객들과 하나가 된다. 또 찌드래곤은 '밤의 공원' 출연 기념으로 본체 최지용의 얼굴을 화끈하게 공개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리웨이크 프로젝트 – 왜 불러' 코너에는 '레전드 디바' 김완선이 출격해 '뉴 잭 스윙' 장르로 '이젠 잊기로 해요'를 34년 만에 새롭게 깨운다. 정동환의 완성도 높은 편곡과 색소폰 연주가 여름에 걸맞은 흥을 선사했다고. 또 싱어송라이터 백아가 꾸밈없는 매력의 토크와 아늑한 감성의 세련된 음악으로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할 계획이다.

KBS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은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