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영재 ‘오정원’ 역으로 첫 공포 스릴러 도전!
수학 영재 ‘오정원’ 역으로 첫 공포 스릴러 도전!
  • 박수미기자
  • 승인 2023.07.21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최예빈이 ‘밤이 되었습니다’ 출연을 확정했다.

 

LG U+ 미드폼 드라마 ‘밤이 되었습니다’(기획 STUDIO X+U/제작 이오콘텐츠그룹, STUDIO X+U/감독 임대웅)는 저주 받은 수련원에 고립된 ‘유일고’ 2학년 3반 아이들이 죽음의 마피아 게임에 참여하며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미스터리 하이틴 데스게임으로, 속고 속이는 미스테리 심리전과 본능적인 생존방식에 대한 숨막히는 긴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극 중 최예빈은 유일고 전교 1등을 놓친 적이 없는 수학 영재 ‘오정원’ 역으로 분한다. 직설적인 화법으로 친구도 별로 없고 평소 지독한 개인주의자로 팀플을 극혐했지만 마피아 게임이 시작되자 다른 아이들과 단합해 게임의 저주를 풀기 위해 노력하는 인물.

 

SBS ‘펜트하우스’의 복잡다단한 내면의 하은별 역할로 데뷔와 동시에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최예빈. 이후 카카오TV 시네 드라마(CINE de RAMA) ‘러브 앤 위시’ 속 손다은 역으로 운명적 사랑을 꿈꾸는 고등학생을, KBS 2TV ‘현재는 아름다워’의 나유나 역으로는 MZ세대의 현실 공감 연기를 펼치며 꾸준한 캐릭터 변화를 선보여 왔다. 이번 작품을 통해 다시 한번 고등학생역을 맡아 하이틴 감성 가득한 첫 공포 스릴러물에 도전할 예정이라 그녀가 선보일 색다른 변신에 벌써부터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LG U+ 미드폼 드라마 ‘밤이 되었습니다’는 올 하반기 첫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