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서예지, 래퍼 몰리디와 2년 만에 재회!
경서예지, 래퍼 몰리디와 2년 만에 재회!
  • 서암 기자
  • 승인 2023.07.21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싱글 ‘나의 모든 날들은 오직 세 가지뿐일 거야’ 발매
사진 = 에버그로우 제공

가수 경서예지가 래퍼 몰리디와 ‘나의 모든 날들은 오직 세 가지뿐일 거야’로 재회했다.

경서예지(경서, 예지)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나의 모든 날들은 오직 세 가지뿐일 거야’를 발매한다.

‘나의 모든 날들은 오직 세 가지뿐일 거야’는 경서예지와 몰리디의 특급 시너지를 다시 한번 만날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 신곡이다. 지난 2021년 7월 몰리디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경서예지의 싱글 ‘은하수를 닮은 너에게’가 발매돼 음악 팬들의 호평을 얻은 바 있다.

이후 2년 만에 재회한 경서예지와 몰리디가 올여름에는 어떤 감성과 메시지를 담은 음악으로 검증된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가 쏠린다. 경서예지의 감미로운 하모니와 몰리디의 감각적인 래핑이 어우러진 ‘나의 모든 날들은 오직 세 가지뿐일 거야’가 리스너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안겨줄 전망이다.

또한, ‘은하수를 닮은 너에게’를 작업한 한상원 프로듀서와 먼데이키즈 이진성이 이번에도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경서예지는 가창력과 음악성은 물론 음원 파워까지 지닌 여성 듀오다. ‘사실 나는’, ‘왜 변하니’, ‘너에게 꼭 말하고 싶은 게 있어’, ‘다정히 내 이름을 부르면’, ‘그 겨울이 잠든 거리에서’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리메이크곡 ‘비행소녀’를 발매했다.

경서예지(경서, 예지)와 몰리디가 함께한 싱글 ‘나의 모든 날들은 오직 세 가지뿐일 거야’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