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나은설, 인기 웹툰 ‘카페 앵커리지’ OST 주자 합류! ‘사랑했던 널 볼 수 없어서’ 22일 전격 발매!
가수 나은설, 인기 웹툰 ‘카페 앵커리지’ OST 주자 합류! ‘사랑했던 널 볼 수 없어서’ 22일 전격 발매!
  • 김지현기자
  • 승인 2023.07.21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나은설, 웹툰 ‘카페 앵커리지’ OST ‘사랑했던 널 볼 수 없어서’ 오는 22일 론칭…감동과 여운 이어간다!
- 나은설, 오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서 웹툰 ‘카페 앵커리지’ OST ‘사랑했던 널 볼 수 없어서’ 발표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나은설이 웹툰 ‘카페 앵커리지’ OST 주자로 합류한다.

나은설은 오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카페 앵커리지(Café Anchorage)’ OST ‘사랑했던 널 볼 수 없어서’를 발매한다.

나은설의 ‘사랑했던 널 볼 수 없어서’는 사랑이 지나간 추억 속 감출 수 없는 슬픔과 후회 등 복잡한 심정을 풀어낸 발라드곡이다. ‘보고 싶었다고 꼭 말하고 싶어 내 맘 정말 모르겠니/그렇게 사랑했던 널 볼 수 없어서 매일 지옥 같은 나 힘들어’처럼 절절하고 솔직한 표현이 돋보이는 가사가 압권이다.

다수의 아티스트 앨범과 드라마, 웹툰 OST 작업에 참여한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이주용이 의기투합해 리스너들의 감수성을 자극하는 OST로 완성했다.

특히 나은설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시원한 가창력이 세련된 멜로디가 어우러져 감동과 여운을 안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2019년 ‘사랑이 뭔데’를 발표하며 트로트 가수로 데뷔한 나은설은 드라마 ‘불새 2020’, ‘사랑의 꽈배기’ 등 다양한 OST에 참여하는 등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 행보를 펼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배우로 활동하며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이번 OST를 통해 선보일 색다른 감성에 관심이 집중된다.

노명희 작가의 ‘카페 앵커리지’는 어느 열대지방 바닷가의 휴양지, 카페 앵커리지에 모인 여러 인간 군상의 단편적 이야기들을 통해 세상사를 엿볼 수 있는 작품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나은설이 가창자로 나선 웹툰 ‘카페 앵커리지(Café Anchorage)’ OST ‘사랑했던 널 볼 수 없어서’는 오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