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욱♥, 차예련, 주조형제 향한 묘한 질투! "여기 살아 둘이"
주상욱♥, 차예련, 주조형제 향한 묘한 질투! "여기 살아 둘이"
  • 소주연기자
  • 승인 2023.07.20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상욱X조재윤, 맨땅에 텃밭 만들기! 무한삽질→도란도란 모종 심기
주상욱♥, 차예련이 세컨 하우스에 떴다! '달달 모드' ON
사진 제공 : KBS 2TV 예능프로그램 <세컨 하우스2>
‘세컨 하우스2’에 주상욱의 그녀 차예련이 뜬다.
20일(오늘) 밤 9시 45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2’ 8회에서는 차예련이 서산에 등장, 주상욱, 조재윤과 유쾌한 합을 보여준다.
이날 방송에서 주상욱과 조재윤은 텃밭 만들기에 나선다. 먼저 두 사람은 힘겹게 상토와 비료를 옮기고는 무한 삽질에 나선다. 이에 조재윤은 “삽질만 하다가 세컨하우스 끝나겠다”고 너스레를 떤다. 밭이랑을 완성한 주조형제는 상추부터 쑥갓, 토마토, 옥수수 등 다양한 모종을 심고는 뿌듯해하기도.
주상욱의 입꼬리를 끌어올린 깜짝 손님도 등장한다. 바로 차예련이 주조하우스에 방문한 것. 차예련은 주상욱과 깍지를 끼며 “연애 때 생각나네”라며 여전히 설레는 마음을 드러낸다. 특히 주상욱과 차예련은 서산에 있는 내내 신혼부부 못지 않은 달달함을 한껏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이때 차예련은 “오빠가 이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게 뭐야?”라며 주상욱을 시험에 들게 한다. 이에 주상욱은 어떤 반응을 보일지 벌써부터 궁금해진다.
주조하우스를 둘러본 차예련은 만족감을 한껏 드러낸다. 꾸며놓은 액자 속 사진을 본 차예련은 “주조커플 귀엽네요. 여기 살아 둘이 그냥”이라며 조재윤을 향한 질투심을 드러내 본 방송에 대한 재미를 배가시킬 전망이다.
주조형제와 차예련의 눈을 뗄 수 없는 케미가 담긴 ‘세컨 하우스2’는 20일(오늘)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