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복서 전격 출격! 박종팔-유명우-장정구-신보미레 선수가 떴다!
전설의 복서 전격 출격! 박종팔-유명우-장정구-신보미레 선수가 떴다!
  • 전진기자
  • 승인 2023.07.13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챔피언 4인방 “이권숙, 정말 훌륭한 선수” 입 모아 극찬
페이크 다큐 형식의 1차 티저 공개! ‘흥미진진’
사진 제공: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순정복서>
전설의 복싱 스타들이 ‘순정복서’를 위해 뭉쳤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순정복서’(극본 김민주 / 연출 최상열, 홍은미 / 제작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코너스톤, 블레이드ENT)는 교보문고 스토리공모전 제2회 수상작인 추종남 작가의 소설 ‘순정복서’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사라진 천재 복서 이권숙과 냉혈한 에이전트 김태영의 인생을 건 승부조작 탈출기다. 
이상엽은 극 중 재능 있는 선수를 끌어들여 독사처럼 단기간에 실력을 뽑아낸 뒤 은퇴시키는 ‘프로 은퇴꾼’ S&P 스포츠 에이전트 김태영 역을 맡았다. 그는 픽스 매치꾼들의 희생양이 되어버린 특급 투수 김희원을 위해 직접 승부조작의 한복판으로 뛰어들게 된다.
김소혜는 열일곱의 나이에 권투의 전설을 단 한방에 KO 시킨 복싱 천재 이권숙 역을 맡았다. 챔피언 타이틀 매치를 앞두고 사라진 이권숙은 이름까지 바꾼 채 작은 유치원에서 ‘천하장사 유리쌤’으로 살아가던 중 악질 에이전트 김태영을 만나 권투와 영원히 이별할 준비에 나선다. 
이와 같이 스펙타클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열연을 예고하고 있는 ‘순정복서’는 오늘(12일) 페이크 다큐멘터리 형식의 1차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한국 권투 역사의 ‘레전드’ 박종팔, 유명우, 장정구 선수부터 여자복싱 간판 신보미레 선수까지 총출동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먼저 박종팔, 유명우 선수는 천재 복서 이권숙에 대해 “정말 훌륭한 선수죠. 그런 선수가 한국에서 또 나올까요?”라며 전 세계 권투 씬을 놀라게 한 그녀의 천재적인 재능을 극찬했다. 
장정구 선수는 “저는 없다고 봐요. 우린 딱 알거든요. 권투를 했기 때문에”라고 말하는가 하면, 신보미레 선수는 “그런 선수가 왜 링을 떠났는지 모르겠어요”라며 그녀가 복싱을 그만둔 이유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복싱 레전드들은 사라진 이권숙의 행방과 그녀가 다시 링으로 돌아오길 바란다고 입을 모아 말하는가 하면, 영상 말미에는 링 위에서 치열한 사투를 벌이는 이권숙의 경기 장면이 펼쳐지며 보는 이들의 흥미를 유발한다. 
제작진은 “1차 티저 영상은 한국 복싱을 쥐락펴락한 챔피언들이 대거 출연하며 실제와 드라마를 또 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순정복서’를 위해 흔쾌히 출연에 응해주신 박종팔, 유명우, 장정구, 신보미레 선수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드린다. 챔피언들도 다시 보고 싶어 하는 천재 복서 이권숙이 링으로 돌아올 수 있을지, 또 그녀가 복싱을 그만둔 진짜 이유는 무엇일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순정복서’는 ‘가슴이 뛴다’ 후속으로 오는 8월 21일(월) 밤 9시 45분 첫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