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종 놀라게 한 또 하나의 생명체 출현! 최수종→하희라, 무한 사과 “미안해”
최수종 놀라게 한 또 하나의 생명체 출현! 최수종→하희라, 무한 사과 “미안해”
  • 박수미기자
  • 승인 2023.07.13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라부부, 설렘 가득 대망의 입주날! BUT 또 다시 닥친 위기
할 말 잃은 최수종X하희라, “헐!” 도대체 무슨 일이?
사진 제공 : KBS 2TV 예능프로그램 <세컨 하우스2>

‘세컨 하우스2’ 최수종, 하희라에게 끊이지 않는 위기가 닥쳐온다.

 

13일(오늘) 밤 9시 45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2’ 7회에서는 최수종과 하희라가 입주를 앞두고 멘붕에 빠진다.

 

드디어 수라부부의 첫 입주날, 설렘 가득한 두 사람 눈앞에는 예상과 정반대의 광경이 펼쳐진다. 공사 자재들이 널브러져 있는가 하면 마감이 되지 않은 한 쪽 벽까지 공사가 덜 끝난 모습에 두 사람은 충격을 금치 못한다. 

 

입주가 불가한 데에는 오랜 장마와 그로 인한 자재 수급의 문제로 공사가 늦춰진 것이라는데. 입주 예정일인데도 공사가 한창이 상황에 최수종과 하희라는 한숨만 커져간다. 게다가 입주날짜에 맞춰 주문한 이삿짐이 도착하면서 난감한 상황이 연속이라고. 최수종은 “웃음밖에 안 나온다”면서 허탈해하고, 하희라 또한 “마음이 힘들었다”면서 안타까움을 드러낸다.

 

그것도 잠시 최수종을 놀라게 한 생명체가 등장해 웃음을 유발한다. 집 내부를 점검하던 최수종은 뭔가를 보고는 기겁하며 부리나케 도망치는데. 이에 반해 하희라는 생명체가 무엇인지 확인하려 거침없이 다가가고, 최수종은 끝끝내 다가가지 못해 먼 발치에서 “미안해”만 연신 외친다. 

 

이처럼 거듭되는 예상치 못한 위기 속에서 수라부부의 집이 무사히 완공되어 입주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최수종과 하희라의 우여곡절이 담긴 ‘세컨 하우스2’는 13일(오늘)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