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SF9, 유럽 출격…‘KPOP NATION’ 2차 라인업 합류
제로베이스원·SF9, 유럽 출격…‘KPOP NATION’ 2차 라인업 합류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3.07.13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F9→제로베이스원, 폴란드 K팝 콘서트 출연 확정!…‘KPOP NATION’ 열기 UP
사진 제공 : 각 소속사

폴란드에서 개최되는 5만 명 규모의 초대형 K-POP 콘서트 ‘KPOP NATION’이 2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는 9월 23일 폴란드 바르샤바에서 ‘2023 KPOP NATION X Korea Music Festival’(2023 케이팝 네이션 X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이하 ‘KPOP NATION’)이 개최되는 가운데, 2차 라인업에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과 SF9(에스에프나인)이 이름을 올렸다.

제로베이스원은 Mnet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선발된 9인조 보이그룹으로, 지난 10일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공식 SNS 팔로워가 180만 명을 넘는가 하면, 데뷔와 동시에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는 등 국제적 팬덤을 확보한 그룹이다.

SF9은 FNC 소속의 9인조 보이그룹으로, 현재 멤버 중 일부가 군 복무 중이다. 이번 ‘KPOP NATION’에는 다원, 주호, 유태양, 휘영, 찬희 등 5명의 멤버가 참여할 예정이다.

1차 라인업에 포함된 더보이즈, 마마무, 케플러, CIX에 이어 제로베이스원과 SF9까지 출연을 확정 지은 가운데, 유럽 최대 콘서트 ‘KPOP NATION’을 향한 기대감 역시 높다.

‘KPOP NATION’을 준비한 사단법인 한국매니지먼트연합(이하 한매연)과 (주)성수동미디어그룹은 “이번 행사는 앞으로 한류의 미래를 가늠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본다. 모두가 즐기고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행사를 만드는 것이 목표다”라고 밝히며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출연진 소개부터 본 공연을 향한 기대감이 치솟고 있는 한편, ‘KPOP NATION’은 추후 3차 라인업을 공개할 계획이다. 티켓 구매와 자세한 사항은 ‘KPOP NATION’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