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한 표정’ 최윤영, 이선호 지켜낼 수 있을까 ‘흥미진진’
‘멍한 표정’ 최윤영, 이선호 지켜낼 수 있을까 ‘흥미진진’
  • 서암 기자
  • 승인 2023.04.11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형, 신고은 향한 ‘착잡+안쓰러움’ 폭발!
사진 제공: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비밀의 여자’의 이선호, 신고은이 위기에 빠진다.
11일(오늘)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연출 신창석 / 극본 이정대 /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20회에서는 서태양(이선호 분)과 정겨울(신고은 분)이 산소호흡기를 달고 나란히 병원 신세를 진다.
앞선 방송에서 정겨울은 아빠 정현태(최재성 분)를 죽음으로 몰고 간 장본인이 주애라(이채영 분)와 남유진(한기웅 분)이라는 사실을 알고 복수를 다짐했다. 정겨울은 특히 두 사람의 죄를 밝혀내기 위해 각막 이식 수술에 성공하고도 눈이 안 보이는 척 연기해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다음 방송이 기다려지는 상황에서 오늘 ‘비밀의 여자’ 측이 공개한 스틸 속 서태양과 정겨울은 심각한 부상을 입은 듯 의식 없이 누워있어 시선을 모은다. 여기에 오세린(최윤영 분), 정영준(이은형 분)이 그런 두 사람을 걱정 가득한 표정으로 바라봐 향후 스토리 전개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서태양과 정겨울이 의식을 되찾고 모든 것을 제자리로 돌려놓을 수 있을지 기대되는 가운데 ‘비밀의 여자’ 제작진은 “서태양과 정겨울이 한날한시에 산소 호흡기를 달고 사경을 헤매는 이유는 무엇일지 추측하며 시청하시면 두 배의 재미를 느끼실 것”이라면서 “모든 사람이 걱정하고 있는 두 사람이 의식을 회복할 수 있을지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위기를 맞이한 이선호와 신고은의 활약상은 11일(오늘)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 2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