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팬미팅 성공적…일본 팬들도 감동한 케미스트리
日 팬미팅 성공적…일본 팬들도 감동한 케미스트리
  • 김지현기자
  • 승인 2023.04.11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훈X이시강, 에이코닉 SPRING PARTY 2023 성료!
사진 제공: 에이코닉

 

배우 성훈과 이시강, 그룹 W.O.W가 ‘에이코닉 SPRING PARTY 2023’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성훈과 이시강, 그룹 W.O.W는 지난 4일 일본 KT 제프 요코하마(KT Zepp Yokohama)에서 ‘에이코닉 SPRING PARTY 2023’을 열고, 1천여 명의 일본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맏형 성훈은 ‘너뿐인 세상’으로 오프닝 무대를 열었다. 성훈은 “그동안 잘 지내셨는지 궁금하다. 너무 보고 싶었다”며 오랜만에 만난 팬들과 뜨거운 인사를 나눴다. 
‘For you(포 유)’로 예열을 마친 성훈은 소속사 식구 이시강을 소개하며 “다재다능한 친구인 이시강 배우의 매력에 빠지게 될지도 모른다”고 말해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성훈의 바통을 이어 받은 배우 이시강은 ‘One Love’(원 러브)를 부르며 등장,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성훈과 이시강은 특히 팬들을 위해 준비한 ‘밸런스 게임’과 ‘나를 맞혀' 등 코너를 통해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웃음을 안겼다. 
그룹 W.O.W는 ‘SPRING PARTY 2023’에 걸맞은 싱그러운 무드의 ‘Miss U(미스 유)’와 ‘Colorful(컬러풀)’을 선곡, 2부의 포문을 화려하게 열었다. W.O.W 멤버들은 “팬들과 만날 수 있어 감사하고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남다른 포부를 밝히기도. 
2부에서는 성훈, 이시강, 그룹 W.O.W가 두 팀으로 나뉘어 ‘입에서 입으로 옮기기’, ‘팔굽혀 펴기’, ‘줄넘기’ 등 다채로운 게임을 진행했다. 
우승을 거머쥔 성훈 팀은 팬들에게 자신의 애장품을 전달했고, 진 팀은 무반주 프리스타일 댄스로 뜨거운 열기를 이어갔다.
다채로운 코너와 이야기로 1시간 20분동안 무대를 꽉 채운 성훈, 이시강, 그룹 W.O.W는 좋은 작품과 활발한 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앞으로의 활동과 각오를 전하며 객석을 꽉 채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건넸다. 
마지막으로 성훈, 이시강, W.O.W는 마지막 엔딩 무대로 ‘Go Away(고 어웨이)’, ‘붉은 노을’를 부르며 잊지 못할 추억의 한 페이지를 완성했다. 또한 “사랑해주신 팬 여러분들 덕분에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우리의 공연이 여러분들에게 큰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라며 진심 어린 소감을 건네 감동을 더했다.
한편, 에이코닉 SPRING PARTY 2023 성료한 성훈, 이시강, W.O.W는 올해에도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